Monday 26 March 2018

이진 옵션 benarkah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이진 옵션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바이너리 옵션은 간단한 예 / 아니오 질문을합니다.
네가 그렇다고 생각하면, 바이너리 옵션을 사야한다.
네가 안된다고 생각하면 팔아.
어느 쪽이든 구매 또는 판매 할 금액은 0 달러에서 100 달러 사이입니다. 당신이 지불하는 것은 최대 위험입니다. 더 이상 잃을 수 없습니다.
유효 기간 만료 옵션을 보유하고 있으면 옳은 경우 100 달러를 받고 이익은 100 달러에서 구입 가격을 뺀 값입니다.
Nadex를 사용하면 만료되기 전에 퇴사하여 손실을 줄이거 나 이미 얻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꽤 많이 있습니다.
스피커를 켜고 대화 형 가이드를 따르십시오.
하나의 계정으로 많은 시장 거래.
Nadex는 하나의 계정에서 가장 많이 거래되는 많은 금융 시장을 거래 할 수있게합니다.
Dow®, S & amp; P500®, Nasdaq-100®, Russell 2000®, FTSE China A50®, Nikkei 225®, FTSE-100®, DAX®
USD / JPY, AUD / USD, USD / CAD, GBP / JPY, USD / CHF, EUR / GBP, AUD / JPY 등이 있습니다.
금, 은, 구리, 원유, 천연 가스, 옥수수, 콩.
연방 기금 금리, 실업 수당 청구, 비농업 급여.
무역 배치.
연결된 데스크톱 & amp; 모바일 플랫폼.
우리의 빠르고 안전한 온라인 거래 플랫폼은 PC, Mac 또는 Linux에서 실행됩니다. Google은 Android 용 강력하고 완벽한 기능의 앱을 제공합니다.
하나의 플랫폼에 거래를 입력하고 교환기에 대한 안정적인 직접 연결의 보안으로 다른 플랫폼에서 거래를 관리하십시오.
직불 카드로 개설하십시오.
Nadex는 개인이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평평한 경기장에서 보급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최저 최저 잔액이 부족한 것입니다.
계정을 개설하는 것은 간단하고 무료 온라인입니다. 직불 카드로 결제하고 몇 분 안에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안전하고 투명한, 규제를 받는다.
Nadex는 미국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CFTC 규제 바이너리 옵션 교환 업체입니다.
우리는 일류 미국 은행의 분리 계정에 회원 기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Nadex는 투명성으로 운영되며 시장에서의 직책이나 회원에 대한 거래를 결코 취하지 않습니다.
시작하다.
단 몇 분 안에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당신은 빠른 응답을 얻을 것이다. 승인을 받으면 계정에 자금을 투입하고 몇 분 안에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모든 시장을 거래하십시오.
미국 수신자 부담 전화 : 1 877 776 2339.
311 South Wacker Drive.
Chicago, IL 60606.
Nadex 거래는 재무 위험을 포함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제시된 정보는 정보와 교육 목적만을위한 것이며 Nadex 또는 다른 곳에서 금융 상품을 사고 파는 제안이나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귀하가하는 모든 거래 결정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Nadex 상품에는 외환, 주가 지수, 상품 선물 및 경제 이벤트가 포함됩니다.

Ultimate4Trading.
Ultimate4Trading이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주식 시장의 추세를 계산하고 단기적으로 자산 가격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예측함으로써 Ultimate4Trading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올바르게 예측하는 비율을 급격하게 늘릴 수 있습니다. 옵션은 매우 높은 수익률을 제공하는 금융 상품이기 때문에, 이 새로운 자동 로봇이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있는 능력은 예상치 못한 빠른 속도로 성장할 수있는 균형과 수입에 더 많은 돈을 벌어들입니다. Ultimate4Trading으로 계좌를 개설하고 이익을 축적하는 과정을 시작하기 위해 첫 입금을하십시오.
Ultimate4Trading은 왜 안전한 거래 시스템입니까?
온라인 투자는 항상 안전해야하며 잔액은 항상 귀하가 이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러한 중요한 요소를 보장하기 위해 기본적인 위험 관리 절차를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투자 대상 파악하기 투자하는 것에 대한 이해 펀드에 대한 통제력 유지.
Ultimate4Trading을 사용하면 이러한 모든 중요한 위험 관리 단계를 실행할 수 있고 돈의 안전과 성장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이 거래 소프트웨어 개발자는 거래의 결과를 계산하는 알고리즘 및 방정식을 만드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고객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해야 ​​할 일을 고려했습니다.
Ultimate4Trading 파트너.
이 무료 제품의 혜택을 받으려면 계정을 개설 할 때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사용해야합니다. 즉, 온라인 거래를위한 플랫폼을 실행하는 사이트입니다. 이 플랫폼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합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거래 계좌를 개설하는 즉시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Ultimate4Trading 자체는 투자 회사가 아니며 단순한 소프트웨어입니다. 따라서, 이 혁신적인 거래 도구를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바이너리 브로커와 제휴했습니다. Ultimate4Trading은 돈을 잘 모으기 위해 전략적 마케팅 결정을 내 렸습니다. Ultimate4Trading은이 분야의 유수 기업에 제품을 공급하기위한 것입니다. 이 완전히 규제 된 회사는 돈이 필요로하는 모든 보장과 안전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Ultimate4Trading 사이트를 통해 계정을 열면 권장 브로커로 리디렉션됩니다. 안전을 이유로뿐만 아니라 여러 브로셔가 여러 혜택, 현금 보너스 판촉, 교육 자료 및 기타 많은 보상을 제공한다는 사실을 발견 할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탁월한 솔루션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바이너리 옵션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지불되는 온라인 투자입니다. 다른 합법적 인 유형의 금융 파생 상품은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때 만들 수있는 놀라운 수익률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거래 당 평균 수익률은 75 %를 넘어서며, 이를 신속하고 실질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있는 기회로 만듭니다.
그러나 이진 거래는 보람있는 것만 큼 위험합니다. 돈을 잃을 확률도 매우 높습니다. 이는 보통의 전통적인 투자가 아니라 막대한 이익 또는 손실을 발생시킬 수있는 역동적이고 스릴있는 시스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Ultimate4Trading이 귀하와 귀하의 돈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알고리즘, 계산 및 인공 지능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열쇠 인 일정한 속도로 거래를 예측할 수 있으므로 위험 요소가 줄어 듭니다.
Ultimate4Trading은 완전히 무료이기 때문에 완전히 안전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에 1 페니를 투자하지는 않지만 초기 투자를 늘릴 수있는 높은 수익률로 이익을 얻을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Ultimate4Trading을 즉시 사용하고 계정을 개설하는 것이 편리하고 스마트 한 방법입니다.
계정 관리.
Ultimate4Trading을 선택하면 실제로 보조 투자 시스템을 선택하게됩니다. 거래를 실행할 때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Ultimate4Trading이 귀하의 결과에 미칠 영향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이 거래 플랫폼을 완전 자동으로 제어 할 수 있도록 허용하거나 거래를 제안하는 간단한 신호 서비스로 사용하는 경우 Ultimate4Trading 예측이 수락되고 구현되는시기와 양을 관리하는 것은 귀하입니다. 실제로 소프트웨어가 계산 한 것과 정확히 반대되는 예측을 할 수도 있습니다. 시장에 대한 분석이나 느낌이 특정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 더 나은 결과를 산출한다고 믿는다면 항상 로봇이 예측 한 것을 오버런 할 수 있습니다.
이달의 중개인.
계정을 여는 과정은 간단합니다. Ultimate4Trading 사이트로 이동하여 매월 권장 브로커 사이트로 안내하는 단계를 따르십시오. 이번 달, 예를 들어, Utlimate4Trading은 수년간이 시장을 주도해온 크고 중요한 브로커 인 StockPair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StockPair는 바이너리 옵션 시장을 선도하고 항상 새로운 소프트웨어와 도구를 도입하여 사용자에게 혜택을주기 때문에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온라인 거래 분야에서 최고의 명성과 가장 효율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물론이 큰 금융 회사를 신뢰하는 좋은 이유이기는하지만, 그것이 왜 당신에게 좋은 선택인지에 대한 다른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StockPair는 웨비나, 전자 책, 거래 비디오 및 귀하의 계정 관리자로 봉사 할 전문 투자 고문과 같은 Ultimate4Trading 외에 다른 무료 도구를 제공합니다. 또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주식, 지수, 상품 및 통화뿐만 아니라 모든 이진 중개인 중 가장 높은 수익률을 보이는 가장 큰 가용 자산 목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늘 Ultimated4Trading을 사용하기 시작할 수있는 기회이며 권장 파트너는 신뢰할 수 있고 수익성있는 선택입니다.
Ultimate4 판매 이익율.
Ultimate4Trading을 사용할 때 얼마를 벌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은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결국, 진정한 이익 보장은 없으며, 또한이 소프트웨어가 생성 할 수있는 가치는 다음과 같은 여러 변수에 달려 있습니다.
초기 투자 가치 (첫 입금액이 높을수록 더 많은 수익이 축적 됨) 로봇의 다양한 제안을 따르 겠다는 의지 각 개별 바이너리 옵션에 기인하는 금액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는 빈도.
그러므로, 아마도 당신이 기대할 수있는 수익률을 결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목표로 삼아야 할 장기적인 결과를 보는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75 % 이상의 수익률을 제공하지만 Ultimate4Trading을 시장에 내놓은 비디오는 어리석은 속도로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가능성을 제시하지만 현실은보다 온건합니다.
온라인 거래자들이 스스로 설정 한 목표는 마진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긍정적 인 결과로 각 거래 세션을 끝내는 것입니다. 사실, 1000 유로로 하루를 시작하고 1010으로 끝나는 것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Ultimate4Trading을 바라 보는 한 성공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1 % 상승은 일일 이자율로 바뀌면 불과 2 년 만에 1 천 유로의 균형을 120 만 유로 이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인내와 인내심을 가지고 Ultimate4Trading을 사용하면 인생이 바뀔 수 있습니다.
Ultimate4Trading 혁신.
2016 년 1 월 24 일
시장에서 가장 권위있는 바이너리 옵션 소프트웨어 인 Ultimate4Trading은 다른 자동화 된 로봇보다 더 나은 결과를 얻는 업데이트 된 버전을 출시했으며 현재 확실히 돈을 벌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새로운 알고리즘, 보다 강력한 컴퓨터 및 더 큰 데이터베이스로이 시스템은 놀라운 이익을 얻습니다.
Ultimate4Trading은 호주 및 영국의 주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인 StockPair를 통해 운영됩니다. 배너를 클릭하여 지금 귀하의 계정을 열고이 놀라운 무료 거래 도구를 즐기십시오.
돈 승수가 기대를 능가합니다.
2015 년 1 월 24 일
머니 멀티 플라이어 (Multiplier)는 요즘 증가 추세에있는 자격을 갖춘 신뢰할 수있는 자동 거래 로봇입니다. 1 월 수치는이 무료 도구가 최근에 예상보다 잘 수행되어 빠른 이익을 내기위한 훌륭한 옵션으로 바뀌 었음을 보여줍니다.
Money Multiplier는 Ultimate4Trading 알고리즘 거래 소프트웨어의 대안이며 우수한 결과와 최고 수준의 중개인에 대해 영국 및 호주에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위의 배너를 클릭하고 오늘 이익을 얻으십시오.

이진 옵션 benarkah
US Binary Options에서 재무 분석가는 2017 년에 신뢰할 수있는 미국 규제 바이너리 플랫폼과 최고의 국제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선택했습니다.
2013 년부터 모든 바이너리 거래 플랫폼에 대한 전문가의 리뷰를 비교하고 제공하여 귀하에게 가장 잘 맞는 브로커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상위 10 개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비교 테이블을 통해 신뢰할 수있는 플랫폼을 찾고, 사기 중개인이있는 플랫폼 블랙리스트를 피하십시오.
초보자를위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와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기본 바이너리 전략에 대한 가이드를 읽어보십시오.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이것들은 새로운 종류의 투자입니다. 당신이 할 일은 당신이 자산이 어떤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생각하는지, 또는 그것이 들어갈 방향을 추측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이전에 해내 야했던 자산을 이제 구매해야한다는 것이 었습니다. 플랫폼이 2 진 옵션을 구매할 때 사용되면 계약에 따라 구매자는 고정되어 있고 고정 된 가격으로 판매자에게 고정되고 지정된 시간대의 자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의 다른 이름이 있습니까?
모두 또는 아무것도 옵션도 바이너리의 다른 이름이며 디지털 옵션 + 고정 반환 옵션 또는 FRO입니다. 각 이름은 바이너리 옵션의 특성을 강조합니다. 결과에 관해서는 언제나 두 가지 가능한 결과가 있으며 이는 투자자가 옵션을 구매하기 전에 알고있는 것입니다. 다음은 그 예입니다 :
Microsoft의 바이너리 옵션은 100 달러에서 구매합니다. 하루가 끝나면 자신의 주식은 구매할 때보 다 훨씬 높을 것입니다. 따라서이 투자에서 제공되는 수익은 71 %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이것은 지불금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사람이 전부 또는 아무것도 얻을 수없는 옵션의 특정 범주입니다. 이 점 때문에 바이너리 옵션을 훨씬 쉽게 알 수있을뿐 아니라 이전의 전통적인 옵션보다 문제가없는 거래 프로세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만료.
이러한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료 될 때까지만 거래 될 수 있습니다. 만료되면 고객을 위해 이미 지정된 금액 (달러로)으로 결제됩니다. 거래가 만료되어 돈이 부족하면 구매자가 아무 것도 얻지 못합니다.
이제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면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는지, 그렇지 않으면 결국 손실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있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항상 위험합니다. 당신이 전통적인 방식으로 거래했다면 상황은 달라질 것입니다.
전체 또는 아무것도.
당신이 거래를 위해 사용하는 플랫폼에 도달하면.
아무것도 의미 할 수 없다. 만기가되었을 때, 특정 옵션의 소유주는 돈이 없을 때 지불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다음과 같은 다른 이름으로도 찾을 수 있습니다.
배우기 다른 것들.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다음을 포함하여 조사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결과 옵션을 배우십시오. 귀하의 위치를 ​​결정하십시오. 가격 결정 방법을 배우십시오. 바이너리 및 전통적인 옵션의 장점을 배우십시오. 바이너리 옵션이 거래되는 위치를 배우십시오. 바이너리 옵션의 암시 적 거래 비용을 확인하십시오.
미국의 이진 옵션 중개인은 합법적입니까?
오프 쇼어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 대한 규제와 관련하여 일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이미 유럽 연합 (CySEC)에서 규제되고 있지만 아직 미국에서는 규제되어 있지 않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06 년 미국의 바이너리 옵션이 미국에 있었지만 2008 년 중반이 되어서야 인기를 얻었습니다. 상인과 중개인은 미국 전역에서 많은 다른 주에서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일어난 일은 사람들이 현재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 경력을 시작하기를 원하며 모든 사람의 입술에있는 한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제 미국 바이너리 옵션은 두 가지 레벨로 나뉘며 다음과 같습니다.
미국은 CFTC에 의해 규제 된 교환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미국인은 NADEX 및 CANTOR EXCHANGE와 같이 합법적으로 이진 옵션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오프 쇼어 브로커는 규제되지 않습니다.
판결.
2007 년 OCC 나 옵션 클리어링 코퍼레이션 (Option Clearing Corporation)은 바이너리 플랫폼이 합법적이 될 것이라고 판결했으며 2008 년 증권 거래위원회 (SEC) 또는 증권 거래위원회 (SEC)는 바이너리 옵션을 승인하고이를 현금 또는 무보수로 표시했다. 그런 다음 미국 증권 거래소 또는 Amex와 시카고 경영위원회 또는 CBOE는 동일한 이름의 바이너리 옵션을 나열했습니다. NADEX 또는 North American Derivatives Exchange는 거래 플랫폼에 바이너리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일이 끝났습니다. 즉 제한이 부과되었습니다.
미국인들은 그들이 사용하는 중개인이 합법적 인 한 이진 옵션을 가지고 자유롭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중개인은 카운티 내에서 합법적 인 사업을해야하고 운영 절차를 따라야하고 처리해야합니다. 이 사업에서 미국 시민과의 거래에 대해 연방 정부가 금지 한 바 있습니다.
미국의 규제.
이제 무언가가 합법적이라고해서 그것이 그것이 규제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법적인 의미는 보호 받았다는 뜻입니다. 규제 란 보호되지 않았 음을 의미합니다.
잘 미국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규제되고 수년간 바이너리 옵션 규정이 점점 더 엄격 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규제를 더욱 어렵게 만들고 브로커가 판매하는 바이너리 옵션에 올바른 유가 증권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OCC입니다. 거래에 관한 규칙이 제정되어 거래자와 중개인이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상인이나 중개인이 오랜 기간 동안 금지 될 수있는 경우 거래자와 브로커가이를 준수해야합니다.
이것들은 또한 지수와 같은 것들을 위해 설정되어 있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상장 될 수 있는가, 이것은 시장에서 진행되고있는 거래에 대한 더 나은 통제를 제공한다. 사기는 또한 미국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관해서 그들의 추악한 머리를 뒷걸음 치기 시작했습니다. 이 사기 중 일부는 매우 악의적이고 일부 거래자가 수천 달러를 잃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그러나 SEC와 미국 법무부 (SEC)와 미 법무부 (Department of Justice)는 다음과 같은 일을함으로써 사기꾼들에 대해 신속하게 법적 조치를 취했습니다.
은행 계좌 동결
사기를 쳤던 상인들은 돈이 전부는 아니지만 예금의 일부를 얻을 수 있었지만 연방 정부는 필요시 사법을 시행하고 사기에 연루된 중개인이 자신이 한 일에 대해 책임을 질 수있었습니다 잘못된. 이제 미국 내에서 하드 코어 규제가 있었고, 미국에서 바이너리 옵션 시장이 강력하고 신뢰할 수있을 때까지 계속 그렇게 할 것입니다.
제임스 S. 마틴.
그는 5 년 넘게 전문 상인입니다.
현재 그는 다른 투자 회사의 외환 분석가이자 USBinaryOptions의 주요 저자이기도합니다.
James S. Martin의 최근 포스트 (전체보기)
Tauribot 검토 - 2016 년 2 월 3 일 이진 헤지 펀드 검토 - 2015 년 12 월 4 일 이진 옵션 로봇 검토 - 2015 년 2 월 12 일.
Forex 기술적 분석 : 주간 예측.
AUDUSD는 미국의 소매 판매가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되어 Bearish를 바꿉니다.
강한 미국 비 제조 분야의 예측의 밑에 떨어지기 위하여 놓이는 EURUSD.
위험 경고.
금융 상품 거래는 항상 위험 요소이며 모든 투자자 또는 거래자에게 권장되지는 않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및 위험 성향을 평가해야합니다.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잃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하므로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책임의 포기.
UsBinaryOptions에 포함 된 정보는 일반 정보 및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재정적 인 조언을 제공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Usbinaryoptions, 직원 및 / 또는 대리인은 어떠한 종류의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당사 또는 직접적으로 간접적으로 발생할 수있는 이익 손실 또는 usbinaryoptions에 게시 된 정보가 포함됩니다.
* 미국 규정 면책.
본 사이트에서 "국제 중개인"으로 등록 된 모든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또는 거래 플랫폼은 규제 기관과 함께 미국 내에서 규제되지 않습니다.

이진 옵션 benarkah
우리는 바이너리 옵션, 바이너리 트레이딩, 용어, 최신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 및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가 사용하는 바이너리 옵션 신호의 예와 함께 바이너리 옵션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이해하고 안정적이고 적합한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찾을 수 있도록합니다.
인도네시아 인을위한 상위 이진 옵션 중개인.
성공적인 투자. 자본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이진 옵션 (Binary Options) 신규 및 경험 많은 거래자에게 제공 될 최신 금융 거래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진 옵션은 고정 된 지불금으로 만료 기한을 정하는 옵션의 한 형태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상인에게 2 가지 결과 만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합니까?
바이너리 옵션은 거래자가 세계 금융 시장의 가격 움직임을 교환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인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명확성 - 자산이 일정 기간 동안 증가 할 것인지 감소 할 것인지를 결정합니다.
2. 유연성 - 단기간 가격 이동을 최저 60 초에서 가능하게합니다.
3. 바이너리 결과 - 바이너리 옵션을 교환하기 전에 최대 잠재적 수익과 손실을 알아야합니다.
4. 모든 시장 변동성에 대한 거래 - 가장 평평한 시장에서도 거래.
5. 낮은 시작 - 10 달러에서 바이너리 거래 계좌를 열고 1 달러에서 거래합니다.
6. 세계 시장 접근 - 외환, 주식, 지수, 상품에서 Bitcoin에 이르는 100 가지 자산을 거래합니다.
7. 커미션 없음 - 커미션이없는 거래입니다. 인도네시아 인은 커미션 거래가 없다는 사실을 좋아합니다.
2 진 옵션 예제.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는 3 단계가 필요합니다.
EUR / USD에서 외환 쌍은 1.37665로 거래되고 있으며, 통화 쌍이 앞으로 30 분 내에 더 낮아질 것이고 25 달러를 투자하려고한다고 예상 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 자산 목록에서 EUR / USD를 찾아 30 분의 기간을 선택하고, 투자 금액으로 $ 25를 입력하고, PUT (판매) 버튼을 클릭하고 거래를 실행하십시오. 거래 수익은 87 %입니다.
이제 통화 쌍 EUR / USD가 30 분 안에 현재 수준 인 1.37665보다 낮을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30 분 후 EUR / USD는 1.37450으로 거래가 시작되며 30 분 전에는 그 가격보다 낮아지고 거래는 바이너리 브로커에 의해 자동으로 닫힙니다. 당신의 무역이 수익을 위해 해결 될 것으로 예상 할 때 EUR / USD가 더 낮게 거래 되었기 때문에. 87 %의 수익을내는 25 달러 투자 수익은 $ 21.75 ($ 25 x 87 % = $ 21.75)이며, 이는 즉시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계정에 적립됩니다. 거래가 당신을 상대로 가면, 당신은 25 달러의 투자를 잃었을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