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캔톤 무역 시스템


캔톤 무역 시스템
알 수없는 중국 예술가.
명나라 황제들은 서방 상인들을 마카오에 묶었지만 청제 황제들은 18 세기에 그들의 접근을 확대했다. 청나라 통치자는 17 세기 중반에 한 중국의 핵심을 정복 한 중국 북동부의 만주국이었다. 국경 지대의 사람들로서, 그들은 여러 다른 종류의 사람들과의 관계에 익숙해 져서 각 그룹에게 그 자리를주었습니다. 그들은 많은 외국 사람들을 & nbsp; 지류 (tributaries)라고 불렀다. 그의 자비로운 통치에 대한 감사함에서 황제에게 공물이나 선물을주기 위해 온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18 세기에 중국에 도착하여 무역에 종사 한 서양인들이이 지류에 가입했다. Qing의 공식적인 관점에서 볼 때, 서양인은 번성하는 제국과의 관계에서 감탄하고 모색 한 수많은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장면의 변형.
토마스와 윌리엄 다니엘.
윌리엄과 토마스 다니엘.
top : ca. 1785 피바디에 섹스 박물관 [cwC_1785c_M10474]
중간 : 1805-10 국립 해양 박물관 [nmm_1805-10_ZBA1291]
하단 : 1805-06 홍콩 미술관 [cwC_1805c_AH6424]
광저우에있는 외국인들은 조그만 구식 중국 도시에 잠겨 있었고 그 중 일부는 작은 부분을 형성했습니다. 제한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전히 ​​중국 상업 생활의 일부였습니다. 그들의 공장에서, 그들은 재물이 모든 어려움을 보람있게 만든 광막 한 부유 한 대륙에 합류 할 수있었습니다. 그들은 중국인들과 함께 화재, 질병, 사회 불안의 위험에 직면했다. 그들은 중국 내륙으로의 더 많은 접근을 요구했으나 거의 150 년 동안 유익한 빈민굴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Warner Varnham.
해외 공장, & # 8221; ca. 1810 년
알려지지 않은 예술가, 아마도 토네 쿠아.
호포는 광동성에 대한 해양 관례의 공식 감독이었다. 그는 항구에있는 가장 큰 배 중 하나를 지휘했으며, 매끄러운 무역 행위와 밀수입에 대한 책임이있었습니다. 그가 검사 방문을 위해 도착했을 때 상인들과 지방 공무원들이 그를 받아 들였다. hoppo는 황제에게 직접보고했지만, 외국 상인은 홍콩 상인을 통해서만 접근 할 수있었습니다.
알 수없는 중국 예술가.
Thomas N. Layton (스탠포드 대학 출판사, 2002), 56 ~ 61 페이지
수출 무역 페인팅.
빅토리아 & amp; 알버트 박물관.
이 광둥 예술가 중 가장 재능이있는, 종종 중국 이름 인 Guan Zuolin이라는 Spoilum은 유럽의 역 회화 기술을 배우고 1770 년대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유럽 판화의 거울 이미지를 유리판 뒷면에 복사했으며 서양 풍경 앞에서 유럽인의 초상화를 전문적으로 다루었습니다. 스 포일 룸은 뛰어난 재능과 다재다능 함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대개 2 시간에서 3 시간 정도 걸리는 서양인 상인의 작품은 초상화 당 10 달러 정도입니다. 그는 또한 Eshing과 Puan Kee Qua와 같은 중국의 홍콩 상인들의 가장 유명한 그림을 제작했습니다. 그는 진정한 국제 예술가였습니다. 그의 그림은 영국의 시골집, 매사추세츠의 살렘에있는 바다 지휘관이나 광저우의 홍콩 상인들의 집에서 끝날 수 있습니다. 그의 손자 인 램 콰 (Lam Qua)를 포함한 그의 추종자들은 19 세기 중반까지 많은 인물, 풍경 및 미니어처를 계속 생산했습니다.
& ldquo; Spoilum의 수수께끼와 중국의 무역 기원의 근원 & rdquo; Patrick Conner, 잡지 골동품, 1998 년 3 월.
실크 상인 Eshing (왼쪽)과 Salem의 Captain Richard Wheatland (오른쪽)
이 ca. 1805 역 유리 그림은 공장 만 보여줍니다.
강 뒤에는 도시가 없습니다.
리버스 유리 페인팅 & 유리, 알 수없는 중국 예술가에 기름.
중국인과 서양인이이 & ldquo; hong bowl & rdquo; 캔톤 (Canton)의 외국 공장을 묘사 한 것으로, 1760-1800 년 사이에 인기있는 도자기 수출 대상입니다.
도자기 펀치 보울, 중국, ca. 1788.
광저우, 중국, 1830 & 1800의 이미지와 옻칠 중첩 테이블.

혁명의 시대.
세계사 혁명과 제국.
광저우 시스템.
18 세기 중반, 중국의 청나라 왕조는 모든 외국 상인들을 중국 남부의 광저우 (Canton) 광저우 항구와 제한된 무역에 국한시켰다. 광저우시에서는 모든 상인들이 중국 관리들과 직접 접촉하는 것을 금지 당했으며, 시 외곽에 위치한 13 개의 공장으로 제한되었다.
구획 무역 활동을 감독하고 모든 세금을 징수하는 책임은 황제에 의해 hoppo에게 위임되었습니다. Hoppo와 홍콩 상인 길드는 모든 외국 상인의 행동을 포함하여 모든 거래에 대해 책임을 져야했습니다.
중국 상 품의 대가로 홍콩 상인들은 주석, 구리, 납, 철, 양모, 면화, 린넨을 수입했습니다. 18 세기 말까지 중국은 영국과 무역 수지를 누렸다.
1800 년 외국 상인들은 중국인의 증가가 요구되는 제품인 아편을 발견했습니다. 약 133,000 파운드의 아편이 들어있는 약 40,000 개의 상자가 1830 년대까지 매년 광저우로 수입되었습니다. 아편이 금지되었지만, 외국 상인들은 계속해서 아편을 나라 안으로 밀입국시켰다.

캔톤 무역 시스템.
Ralph Heymsfeld.
중국과의 대외 무역 규제 체제는 17 세기 후반부터 영국과의 전쟁이 1842 년에 갑작스럽게 중단 될 때까지 약 150 년 동안 운영되었다. 이 시스템 자체는 제한적이어서 외국인을 광저우의 작은 상업 지구에 한정시켰다 공장으로 알려져 있으며 외국인과 중국인이 직접 접촉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일련의 무역 관행과 규정이 아편 전쟁이 일어난 환경에서 역사에 거의 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을지라도, 캔톤 시스템은 빈번한 연구와 논쟁의 주제이다.
처음부터 중국 당국은 유럽 상인을 경계하고 그들의 활동을 제한하려고 노력했다. 그들의 우려는 근거가있는 것이 아닙니다. 16 세기와 17 세기의 바다를 항해하는 상선의 승무원들은 대체로 거칠고 혼란스런 상황이었고, 최악의 경우에는 무장 한 해적들이 약탈하고 노예 상태에 빠졌습니다.
포르투갈 인은 1514 년과 1517 년에 바다로 중국에 도착한 최초의 유럽인으로 광둥리에 도착했다. 포르투갈 인과 중국인 간의 초기 접촉은 심하게 진행되었고 명나라 법원은 곧 상인들을 추방하고 관계를 끊었다. 상인들은 도둑질에서 식인 풍습에 납치하기까지 범행을 저질렀다는 비난을 받았다. (식인종 혐의는 사실이 아님) 궁극적으로 포르투갈은 무역 관계를 고칠 수 있었고 16 세기 중반에 마카오에 정착촌을 세웠습니다.
수세기에 걸쳐 포르투갈에서 온 상인들은 여러 나라의 상인들에 이어 중국을 방문하는 외국 선박의 수와 규칙 성이 증가했습니다. 네덜란드, 영국, 스페인, 러시아, 독일, 이탈리아의 선박이 각각 차례로 도착했습니다. 여행자들은 무역을 더 많이하고 적게 할 수 있었지만, 포르투갈이했던 것처럼 누구도 정착촌을 만들 수 없었다.
Qing (또는 Ch'ing) 왕조 (1662-1911)는 구획 시스템이 출현 한 정치적 매트릭스입니다. 경제적으로, 이전의 명나라 (1368-1662)는 비교적 사소한 방식으로 민간 기업과 대외 무역이 증가하는 것을 특징으로했다. 비록 세금 회수 및 만성 underfunding의 어려움이 왕조의 몰락에서 언급되었지만 궁극적 인 붕괴 이전에 명나라는 경제 성장과 번영의시기를 보았습니다. 청나라 정부는 절대 군주 인 황제에 대해 고도로 중앙화되고 체계화되었습니다. 중앙 집권적이고 권위주의적인 접근법은 국영 기업 및 개입주의 관행으로 복귀하는 경제 정책에 반영되었습니다. 청 (淸)은 또한 내부로 방향을 돌리고 중국이 아닌 것을 거부했다. 청 왕조가 만주가 아닌 것이 중요합니다. 그 통치 전체에있어서, 왕조는 한족에 의해 외국의 직업으로 인식되었고, 그것이없는 것에서만큼 위협적이었다. 한족에 대한 불가 피한 만주의 불신에 기반한 정치 경제 구조의 대부분은 자리 잡았습니다.
캔톤에서 무역을 중앙화하려는 움직임은 점진적이었고 다소 자연스러운 흐름을 따라 발전한 것으로 보인다. 구획은 항구로서 많은 이점을 제공했습니다. 이기구는 천연 자원과 규정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었고, 외국 선박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소매상 인이있었습니다. 광저우는 또한 문화 보호와 외국 이익의 고립에 관심을 갖고 청와국의 적절한 징수 및 세금 징수를 원했던 청 법원의 요구를 충족시켰다. 1757 년에 Qing Court는 공식적으로 무역을 광저우로 제한했습니다.
광저우 (Canton)에있는 동안 상인의 활동은 상당히 제한되었습니다. 외국인들은 주강 삼각주 근처의 작은 창고 지구인 공장에 갇혀있었습니다. 그들은 중국인들과 직접적으로 연관시키는 것이 금지되었고 그들은 중국어를 배울 수 없었다. 외국 여성들은 공장을 방문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외국 상인들은 Canton에 영주권을 설정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출하 시즌에만 공장에 머물 수 있었고 오프 시즌 동안 마카오로 이사했습니다.
구획 시스템의 핵심 특징은 홍콩 상인의 독점적 인 길드 인 Cohong이었다. 홍콩 상인들은 가격을 통제하고 중국 정부 및 외국 상인과의 거래에서 자신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조직했습니다. 광둥 무역이 진화함에 따라, 코홍 (Cohong)은 정부의 대리인으로서 점점 더 역할을 수행했다. 1754 년에 보안 상인 제도가 수립되어 각 외국 선박은 홍콩 상인 한 명에게 책임을 지도록 요구 받았다.
외국 세계와 중국 기관 간의 유일한 인터페이스로서, 홍콩 상인들의 책임은 광대했다. 제국 법원은 홍콩 상인들에게 외국인의 행동에 대한 책임을 물었고, 그들은 또한 징수 될 다양한 수수료의 보증인이기도했다. 상인들은 중국 제품을 무역을 위해 광둥 (Canton)으로 가져 왔고, 가격을 협상하고, 외국 선박을 항구에 반입시키고, 언어 학자를 제공하고, 조항을 마련하도록 조종사를 배치했다.
홍콩은 불안정한 경제 현실에서 기능했습니다. 홍콩 상인들은 종종 금융 위기에 처해 있었고 파산은 흔했습니다. 동시에 엄청난 이윤이 남았고 성공적인 홍콩은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상인들이었습니다.
영국인은 광저우 기간의 가장 뜻 깊은 상인 중이고, 이 시간의 최대량을위한 영국 무역은 영국 크라운에 의하여 동쪽에 무역에 독점을 수여 되었었던 영국 동인도 회사의 손안에이었다. 영국의 권력과 세계적 영향력이 커지고 중국과의 교역이 늘어남에 따라 영국은 구속 영장에서의 제한에 불만을 갖게되었고보다 공식적인 외교 관계와 유리한 무역 조건을 수립하기 위해 여러 번 모색했다. 이러한 노력은 거의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조지 1793 년 조지 3 세는 키안 롱 황제와 함께 청중을 찾기 위해 조지 마카트니 경을 파견했다. Macartney는 황제에게 접근 할 수 있었고, Macartney가 중국 법정에서 공물을 바치는 사람들에게 관습 적으로 요구되는 bowing 의식 인 koutou를 수행하는 것을 거절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회의는 훌륭했습니다. 외면의 진실함에도 불구하고 마카트니는 공식적인 외교 관계 또는 추가적인 무역 특권을 확보하지 못했습니다. 건륭 황제는 마카트니와 함께 집으로 보낸 두 개의 칙령을 발표했다. 칙령은 종종 세계 질서에있어 중국의 입장과 유럽 무역의 전망에 대한 중국의 견해를 요약 한 것으로 인용된다.
"우리의 왕조의 장엄한 미덕은 천국 아래의 모든 나라에 침투했으며, 모든 나라의 왕들은 땅과 바다로 값 비싼 공물을 바쳤습니다. 대사님이 직접 볼 수 있듯이, 우리는 모든 것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상하거나 독창적 인 물건에 아무런 가치도 두지 않으며 당신 나라의 제조업 자들에게는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
언어가 고상했지만 실제로는 중국이 영국이 판매 한 것에 주석, 납, 구리, 양모 및 면화를 거의 사용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사실 인 것으로 보입니다. 반면에 유럽은 중국의 실크, 도자기, 특히 차 수출에 막대한 식욕을 샀다. 1800 년까지 영국 동인도 회사는 매년 2 천 3 백만 파운드 이상의 차를 운송했습니다. 중국인들은 영어 상품에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무역 불균형이 끔찍했다. 회사는 인도와 중국 간의 교역을 촉진하는 무역 회로를 설립함으로써 이러한 불균형을 다소 완화 할 수 있었지만 적자의 순 효과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국과 중국으로의 은괴의 흐름이었습니다.
광저우 시스템의 마지막 해에는이 무역 적자가 극적으로 반전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영어가 마침내 이익이되는 상품으로 거래 할 수있는 제품을 발견했을 때였습니다. 19 세기 초반 중국에서의 아편 사용이 폭발했고 많은 국가의 외국 상인들이 불법 거래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중국 정부가 아편 전염병에 점점 더 무서워지고 통제를 재개하기위한 강력한 조치를 취함에 따라 캔톤 무역은 외국 밀수꾼들과 부패한 중국 당국자들의 범죄 세계로 변했습니다.
궁극적으로 중국은 아편 무역이나 외국 이익을 통제 할 수 없다는 것을 증명했다. 1839 ~ 42 년 아편 전쟁에서 영국 군함은 건전하게 중국 군대를 격파했다. Nanking 조약은 적대 행위를 종식시키고 Canton 체제를 종식시켰다. 조약은 영국에 유리한 관세를 부과하고 외국 이익이 자유로이 운영 될 수 있고 중국 법의 적용을받지 않는 조약 항을 제정했다. 구획 시스템이 1842 년 이전에 중국과 세계의 관계를 정의한 것처럼, 조약 항은 중국 주권에 대한 내재적 인 도전으로이 관계를 20 세기에도 잘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저자에 관하여 : Ralph Heymsfeld는 다작의 작가이자 탐욕스러운 애호가이다. LinkedIn의 Ralph와 연결하십시오. Ralph의 글은 ralph. heymsfeld의 웹 사이트에서 더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Chang, Hsin-pao, Lin 위원장과 아편 전쟁, 케임브리지, 하버드 대학 출판사, 1964 년 판.
Tamura, Eileen, China : 과거의 이해, 하와이, Hawaii Press 대학, 1998 년, 인쇄.
마카트니 (Macartney)의 선교를 계기로 건륭 황제 (Qianlong Emperor)에서 1793 년 9 월까지 교육자를 위해 아시아에서 가져온 두 가지 칙령 | 컬럼비아 대학교 afe. easia. columbia. edu.
기타 독서 과제 :
마젤란이 유명한 항해를 떠나 지구를 일주하는 1519 년, 선원의 일상 생활은 쉬운 일이 아니 었습니다. 한 달에 몇 달 동안 바다에서 나왔던 배의 승무원은 생명을 위협하는 위험, 영양 실조, 해충, 질병, 오물 및 고갈에 거의 매일 직면했습니다. 선원의 일은 어려웠고 불순종에 대한 처벌은 잔인했습니다.
1908 년에 미국 해군은 일본을 포함한 20 개 항구에서 멈추는 지구를 일주했습니다. 불확실한 분위기 속에서 일본을 방문하는 것은 큰 외교적 성공이었습니다.
1920 년대의 가장 높은 지점에서, Dollar Steamship Company는 가장 크고 성공적인 미국 해운 회사였으며 빨간 줄무늬 스택에 장착 된 흰색의 흰색 기호는 전 세계적으로 알려져있었습니다.
2,000 년 이상 황시 진의 황제 무덤을 지키던 테라코타 군대의 발견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고고학 발견의 하나로 여겨진다.
Xu Xiake (1587-1641)는 여행자이자 지리학자로 광범위한 저널을 통해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단군 왕검은 고조선의 창시자로 한국의 첫 번째 왕국이었습니다.

광저우 시스템.
칸톤 (Canton) 시스템은 17 세기부터 19 세기까지 광저우 (광저우)의 남부 중국 무역 도시에서 중국인과 외국 상인, 특히 영국인 사이에서 개발 된 거래 패턴입니다. 이 시스템의 주요 특징은 1760 년에서 1842 년 사이에 개발되었으며 중국으로 들어오는 모든 대외 무역은 광둥 (Canton)에 국한되어 있었고 외국 상인들은 중국 정부에 의해 일련의 규제를 받았다.
광저우는 역사적으로 중국 남부의 주요 항구였으며 서부 무역상이 찾는 차, 대황, 실크, 향신료 및 수공예품의 주요 매장지였습니다. 그 결과 영국과의 무역에 독점권을 가진 영국 동인도 회사 (East India Company)는 17 세기 초 광저우를 중국의 주요 항구로 만들었고 다른 서방 무역 회사들은 곧 그 예를 따랐다. 광저우 시스템 무역은 세 가지 주요 요소로 구성되었다 : 동남아시아와의 네이티브 중국 무역, 인도와 동남아시아에서 중국으로 상품을 옮겨 중국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통화를 얻으려고했던 유럽인의 "국가"무역; 유럽과 중국의 "중국 무역"이 그 것이다.
청 왕조 (1644-1911 / 12)는 상인 회사를 임명했다. 상인 회사는 당국에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대가로이 세 그룹 중 하나에서 중국으로 들어오는 모든 무역에 대한 독점권을 부여 받았다. 중국과 서방 간의 교역을 취급하는 상인 길드 또는 병 (병음에 매달려있는)은 서방인들에게 코홍 (공식적으로인가 된 상인을 의미하는 광화의 부패)으로 알려졌다. cohong 상인은 항구에 들어오는 모든 외국 선박을 보장하고 배와 연결된 모든 사람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져야했습니다. 차례 차례로, 동인도 회사는 영국의 모든 선박과 인력에 대한 책임을 맡았습니다. 영국과 중국의 두 정부는 서로 거래를하지 않았지만 중개 상인 그룹을 통해서만 서로 관련이있었습니다.
북중국 항구 일부에 대한 무역을 확대하려는 영국의 시도에 대응하여 1757 년 청나라 황제는 광저우를 외국 상거래에 개방 된 유일한 항구로 만들도록 명시한 법령을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외국 상인에 대한 중국 규정 강화의 효과를 낳았다. 외국 상인들은 해당 지역에서 외국 군함을 제외하고, 외국인 여성이나 총기류를 금지하고, 상인의 개인적인 자유에 대한 다양한 제한을 포함하여, 수많은 까다로운 규정의 적용을 받았다. 광저우에있는 동안 그들은 13 개의 창고 또는 "공장"이 위치한 도시 벽 바깥의 작은 강둑 지역에 국한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죄수가 무죄로 입증 될 때까지 유죄로 추정되고 종종 고문과 임의의 투옥을당하는 중국 법의 적용을 받았다. 또한 항만으로 들어오는 배들은 중국 당국에 의해 부과 된 사소한 대책 및 수수료의 호스트가되었습니다.
19 세기 초, 영국 상인들은 이러한 제한에 대해 냉담 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이 불만은 1834 년 East India Company 독점 체제가 폐지되고 중국으로 민간 상인이 유입 됨으로써 더욱 커졌습니다. 동시에 영국의 "교역"은 영국인들이 차와 실크를 구입할 때 지불하는 수단으로 인도에서 불법적으로 중국으로 수입 한 아편의 수입에 점점 더 집중되어왔다. 중국은 사회적 경제적 장벽을 초래 한 아편 거래를 중단함으로써 영국과 중국 사이에 최초의 아편 전쟁 (1839-42)을 낳았다. 이 전쟁에서 영국의 승리로 인해 중국은 구획 시스템을 폐지하고 외국인을 살 수있는 5 개 조약 항구를 중국 법적 관할 구역 밖에서 일할 수있게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