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March 2018

중소기업을위한 종업원 스톡 옵션


중소기업을위한 직원 복리 후생.


종업원에게 스톡 옵션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까? 중소기업의 경우 스톡 옵션은 최고와 가장 똑같은 모집을위한 경기장을 평준화 할 수 있습니다. 직원의 사업에 대한 형평성을 제공함으로써 재능있는 직원을 유치하고 유지할 수있을뿐 아니라 직원이 비즈니스의 가치를 높이는 동기를 부여 받게됩니다.


역사적으로 스톡 옵션은 중소기업이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 할 수있는 강력한 도구였습니다. 특히 현금이 부족하고 우수한 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창업 초기에 스톡 옵션이 중요했습니다.


(아래 계속되는 기사)


사업주의 보수는 할인 된 숙련 노동이며, 일단 사업체가 발주되면 부분적 소유권에 대한 약속입니다. 천국에서 만든 시합처럼 들리는군요, 그렇죠?


그러나 FASB (Financial Accounting Standards Board)가 스톡 옵션에 관한 새로운 규정을 통과 한 이후로 모든 것이 그 것처럼 보입니다. 이 규정의 영향은 직원들에게 스톡 옵션을 제공하는 회사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스톡 옵션은 여전히 ​​옵션이지만, 그 결과로 살 수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스톡 옵션을 결정하기 전에 스톡 옵션의 작동 방식을 이해해야합니다. 스톡 옵션은 옵션 소유자 (직원)가 특정 미래의 특정 가격으로 주식을 구매할 수있게합니다. 옵션의 가격은 일반적으로 옵션이 제공되는 시점의 주식 가치로 설정됩니다.


주식 가격이 옵션 부여 시점과 행사 시점 사이에 올라가면 종업원이 이익으로 팔 수 있기 때문에 옵션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 가격이 하락하거나 동일하게 유지된다면 직원은 매각 이익을 실현하지 못하기 때문에 아무런 가치가 없습니다.


많은 종업원과 고용주는 스톡 옵션이 종업원에게 가치있는 조치를 취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러한 혼란만으로도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스톡 옵션을 제공하는 것을 재검토 할 충분한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규정은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을 관리하는 새로운 규정에 대한 최근의 일련의 비즈니스 스캔들에 감사드립니다. 새 규정은 주로 회사의 재무 제표에서 스톡 옵션을 처리하는 방법을 다루고 있습니다.


FASB에 따르면, 회사는 이제 행사가 아닌 부여되었을 때 스톡 옵션을 경비로 지불해야합니다. 비용 금액은 직원이 궁극적으로 현금으로 바꿀 때 옵션의 가치가 얼마나 될지 추정 한 것입니다.


스톡 옵션의 선행 비용은 사업주에게 나쁜 소식입니다. 그 이유는 귀하가 실현하지 못할 수도있는 비용을 기록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지출이 많을수록 이익은 적어지며 (적어도 종이 쪽에서) 투자자를 유치 할 수있는 능력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제한된 주식이 그 중 하나입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직원은 회사에 일정량의 주식을 제공 받지만 회사가 특정 목표를 달성하거나 지정된 기간이 경과 할 때까지 현금화 할 수 없습니다.


일단 종업원이되면 일단 종가를 팔고 이익을 실현할 수 있기 때문에 종업원은 가치를 유지합니다. 회계 관점에서 보면 소유자는 실제 재무 건수가 실제로 상상을 초월한 가상의 부풀린 수치가 아닌 실제 지출 금액을 반영하기 때문에 이익을 얻습니다.


이 주제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그렇다면 다음 기사를 즐기십시오.


이 주제에 대해 귀하가 제공 할 수있는 조언을 보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누릴 수 있도록이 주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십시오.


회사의 종업원 옵션을 제공하는 방법.


규모가 작고 성장 잠재력이있는 신생 기업의 소유주는 직원에게 회사 주식을 취득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기복을 극복 한 열심히 일하는 팀에게는 잠재적으로 수익성있는 보상 일뿐만 아니라 직원의 동기 부여, 참여 및 충성도를 크게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에서 (그리고 인생에서) 대부분의 다른 것들처럼, 올바른 방향으로 접근해야합니다. 회사에 스톡 옵션 프로그램을 만들려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로, 스톡 옵션은 무엇입니까?


옵션을 통해 직원은 향후 일정 시점에 설정된 운동 또는 "파업"가격으로 회사의 주식을 취득 할 수 있습니다. 귀사가 주식에 제시하는 가격은 일반적으로 할인됩니다. 종종 회사는 직원에게 옵션을 부여 할 때 주식의 시장 가격에 의존합니다. 즉, 행사 가격은 부여 시점의 주당 시장 가치보다 낮을 수 없습니다. 이용 가능한 주식의 수와 종업원이 매수 선택권을 행사할 수있는 시간은 옵션 개시 시점부터 귀사에 의해 결정됩니다. 직원이 실제 주식을 매입 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할 때까지 직원에게는 주주의 권리가 없습니다.


옵션이 즉시 행사 될 수 없기 때문에 주식 가격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하면 나중에 더 높은 시장 가격으로 팔면 이익을 얻게됩니다.


직원들에게 스톡 옵션을 제공하는 이점.


귀사에서 스톡 옵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데 몇 가지 실질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귀중한 직원을 유치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팀의 소유 의식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회사의 실적이 좋을수록 주식 가치가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동기 부여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것은 현금을 포함하지 않는 보상 형태를 제공합니다. 이는 회사가 새롭고 가능한 한 많은 자본을 보존해야하는 경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 프로그램을 제공 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이 기사의 범위를 벗어나는 법적 문제는 제외하고 (귀하의 변호사와 논의해야 함),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종업원 스톡 옵션 프로그램을 구현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이 옵션을 누구에게 제공 할 예정입니까? 스톡 옵션은 싸구려 사탕이 아닙니다. 그들은 신중하게 외워야합니다. 직원들이 구매 옵션을 행사할 때 귀하의 회사에서 진정한 주주가되고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중요한 사람, 주로 비즈니스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직원들에게 투자하고 거기에서 운동해야합니다.


몇 개의 주식을 제공합니까? 당신은 직원에게 얼마나 많은 재고를 기꺼이 제공 할 의향이 있는지를 결정해야합니다. 여기에는 향후 몇 년 동안 귀하의 고용이 얼마나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는지를 포함합니다. 너가 너무 많은 선택권을 너무 빨리 제안하면, 너는 나중에 미래 직원에게 추가 선택권을위한 조금 방으로 끝낼지도 모른다.


이러한 옵션에는 가득 기간이 있습니까? 위의 처음 두 질문에 대한 답변에 따라 스톡 옵션에 가득 기간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가득 기간은 직원이 지정된 기간 동안 구매할 수있는 총 주식 수를 분산 시키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 옵션을 가진 종업원이 5 년 정족의 일정으로 200 주를 사면 5 년까지 최대 40 주를 매입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귀사는 진정한 잠재 성장을 거둘 수 있습니까? 회사에서 스톡 옵션 프로그램을 만들기 전에 먼저 수익성 높은 실제 성장 가능성을 객관적으로 고려해야합니다. 회사가 성공하지 못하거나 성장이 느린 경우 직원에게 현금 보상이 더 좋은 옵션 일 수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를 객관적으로 바라 보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외부 전문가 또는 전문 스승의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간단히 말해, 스톡 옵션은 분명히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젊은 성장 잠재력이 높은 회사의 경우. 그러나 당신은 단지 그것에 뛰어 들고 싶지 않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대한 생각과 배려가 많을수록 성공 가능성이 커집니다.


중소 기업 법률 문서.


중소기업을위한 직원 인센티브 제도.


중소기업은 종업원에게 스톡 옵션, 권리 계획, 제한된 주식, 장기 인센티브 플랜 및 유령 스톡 플랜을 포함하여 중소기업의 성공에 참여할 수있는 의미있는 방법을 제공 할 수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모든 계획은 중소기업, 유한 책임 회사 또는 파트너십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은 종종 직원에게 중소기업의 성공에 참여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 할 방법을 모색합니다. 주식 옵션과 제한된 주식은 공공 회사의 직원에게 보상하는 일반적인 방법이지만이 계획과 다른 계획은 중소기업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계획은 중소기업이 결과에 보상을 연결하고 중소 기업에 큰 유연성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결과가 좋으면 보상이 증가합니다. 결과가 떨어지면 보상이 줄어 듭니다. 이 계획의 대부분은 직원과 중소기업 간의 훌륭한 조화를 장려하고 직원의 유지를 장려합니다.


중소기업이 직원들이 중소기업의 성공에 참여할 수있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간 보너스 플랜. 많은 중소기업은 직원들에게 연간 보너스 플랜을 채택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보너스 플랜은 중소기업의 중요한 재무 및 기타 목표를 설정합니다. 이러한 목표의 성취 정도에 따라 중소기업은 직원에게 지불합니다. 예를 들어, 중소기업은 하나 이상의 목표를 달성 할 경우 직원에게 소득의 25 %를 매년 지급하도록 목표로하는 보너스 플랜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John은 $ 50,000의 25 % 보너스 기회 ($ 50,000의 25 %)로 1 년에 5 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직원이라고 가정합니다. 아마도 목표는 EBITDA (이자, 세금 및 감가 상각 전 이익)입니다. 중소기업 EBITDA가 계획의 110 %라면, 직원들에게 지급되는 보너스는 13,750 달러 (목표 보너스 12,500 달러의 110 %)가됩니다. EBITDA가 계획의 80 %라면 보너스는 10,000 달러가됩니다. 연간 보너스 플랜은 직원이 비즈니스의 단기 목표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좋은 방법입니다. 장기 보너스 플랜. 장기 보너스 플랜은 많은 중소기업에서도 사용됩니다. 이 계획은 연간 보너스 플랜처럼 운영되지만 목표는 더 오랜 기간 설정됩니다. 예를 들어 장기 계획은 3 년 동안 금융 및 기타 목표에 중점을 둘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 (또는 회원이자 옵션). 중소기업은 종업원에게 옵션의 형태로 소유권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 일반적으로 작동하는 방식은 중소기업이 직원들에게 일정량의 소유권 (예 : 최대 10 %)을 할당하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은 부여 할 때 중소기업의 공정 가치와 동일한 행사 가격으로 중소기업에 이러한 옵션을 부여합니다. 선택권은 일반적으로 3 년에서 5 년 기간에 걸쳐 가득하며 직원들은 보통 옵션을 행사하는 데 약 10 년이 걸립니다. 가득되지 않았거나 행사되지 않은 옵션은 다시 풀에 넣습니다. 예를 들어 200 만 달러 상당의 중소기업은 종업원에게 5 년의 가득 기간이있는 사업의 5 % 소유자가 될 권리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옵션 권은 $ 100,000 (2 백만 달러 중 5 %)의 행사 가격을 갖는다. 직원이 5 년 동안 계속 고용 한 경우 직원은 보조금 지급 10 주년 전에 $ 100,000의 행사 가격으로 최대 5 %의 비즈니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직원은 비즈니스 성장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소유권. 제한된 소유권은 옵션과 유사하지만 행사 가격의 옵션을 행사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소기업은 직원에게 사업의 5 %를 소유 할 권리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직원은 계속 고용되는 해마다 매년 1 %의 권리를받습니다. 추가 정보.


단순성 법은 직원 보상 플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저희에게 연락하시면 24 시간 안에 준비가 완료됩니다. 귀하의 만족은 보장됩니다.


새로운 코멘트를 게시하십시오.


카테고리 : Employee Matters 태그 : 보상, 주식 옵션, 주식 권리.


우리의 모든 사업 변호사들은 최고 법률 학교를 졸업했으며 수년간 비즈니스 법률 분야에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DC Builders의 사장.


3 버드 오가닉의 매니저.


우리의 간단한 체크리스트는 중소 기업이 성공하는 것을 방해 할 수있는 가장 일반적인 법적 실수를 안내합니다. Quiz & rsaquo;


댓글 면책 조항.


이 사이트의 목적은 중소기업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위한 것이지만 정보의 정확성에 대한 언급은 없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는 일반 정보로만 제공되며 주제는 초기 게시 이후에 업데이트 될 수도 있고 업데이트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정보 (게시 된 게시물 포함)는 수시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이 정보가 변호사 - 고객 관계의 과정에서 제공되지 않으며 법률 자문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게됩니다. 이 사이트는 귀하 주에있는 면허있는 변호사의 유능한 법률 상담을 대신 할 수 없습니다. 이 사이트는 광고를 목적으로하지 않으며 단순성법은이 블로그가 해당주의 모든 법률 및 윤리적 규칙을 준수하지 않는 상태에서이 사이트를 본다는 근거로 표현을 원하는 사람을 대표하지 않습니다.


IRS Circular 230 공개 : IRS가 부과 한 요구 사항을 준수하기 위해이 사이트에 포함 된 모든 세금 정보는 (i) 연방 정부에서 세금 관련 처벌을 피하기 위해 사용하거나 사용할 수 없도록되어 있습니다. , 주 또는 지방 세법 또는 (ii) 본 사이트에서 언급 한 거래 또는 문제를 다른 사람에게 홍보, 마케팅 또는 추천하는 행위.


공인 중소 기업 주식.


설립자와 조기 종업원에게 잠재적으로 엄청난 세금 감면 혜택이 주어지면 적어도 5 년간 투자가 이루어지면 최대 1,000 만 달러의 자본 이득이나 투자 자본의 10 배 중 큰 금액이 연방세에서 면제 될 수 있습니다. QSBS (Qualified Small Business Stock)에 적용되는 규칙은 특정 중소기업에 대한 투자를 장려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일부 기업주는 M & A 또는 IPO가 완료되기 전에 캘리포니아를 떠날 것을 고려하고 있지만 이사하기에 부단한 의도가 있어야하며 적어도 3 년 동안 감사 대상이되어야한다고 경고해야합니다. 다른 주들은 사례별로 검토해야합니다. QSBS 자격을 얻는 주요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주식은 2 차 시장과는 반대로 회사에서 직접 구매해야합니다. 회사는 C 회사가되어야합니다. 주식은 1993 년 8 월 10 일 이후에 발행되어야합니다. 주식을 발행 한 회사는 설립 초기부터 1993 년 8 월 10 일까지 투자가 이루어진 시점까지 자본금이 5 천만 달러 미만이었습니다. 특정 상환은 소급하여 QSBS 상태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서비스 업체, 호텔, 은행, 보험 회사, 농장 등은 QSBS 치료를받을 수 없습니다. 5 년 기준 액을 아직 충족시키지 못했다면 5 년이 될 때까지 다른 QSBS로 롤오버를 할 수 있습니다.


직원은 2017 년 5 월 31 일에 분류되었습니다.


2 개의 댓글.


공인 중소기업의 운동 옵션.


전환율이 낮기 때문에 조기에 실적을 올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공인 중소기업 체 (QSBS) 면제가 덜 비싸지 만 세금 감면은 많은 사람들에게 연방세로 제한됩니다.


뭔가 말하기 :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관련 기사.


© 2012-2016 ESO 기금. 판권 소유. ESO 기금은 법적, 재정적 또는 세금 관련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