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상품 옵션 전략


초보자를위한 상위 4 가지 옵션 전략.
옵션은 포지션 거래 및 리스크 관리를위한 탁월한 도구이지만 올바른 전략을 찾는 것이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는 데있어 핵심입니다. 초보자는 전략을 선택할 때 몇 가지 옵션을 가지고 있지만 먼저 옵션의 종류와 작동 방식을 이해해야합니다.
적절한 옵션 전략을 선택하는 것은 시장의 의견과 목표가 무엇인지에 달려 있습니다.
보상 대상 통화 (구매 / 기록이라고도 함)에서는 기본 자산에서 긴 포지션을 유지하고 해당 기본 자산에 대해 통화를 판매합니다. 당신의 시장 의견은 기초 자산에 대해 낙관적 일 것입니다. 리스크 대 보상 전선에서 최대 이익은 제한적이고 최대 손실은 상당합니다. 변동성이 증가하면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변동성이 감소하면 긍정적 효과가 나타납니다.

상품 옵션 전략
ALL 옵션은 결국 모든 "시간 값"을 잃게됩니다. ALL "Out-Of-The-Money" 옵션이 쓸모 없어집니다. 시장 만 & quot; 경향 & quot; 시간의 1/3; 그들은 다른 2/3 옆으로 움직인다.
롱 퍼트 또는 곰 퍼짐 (휘발성 하락)
통화 비율이 확산되었습니다.
장기 반 미래 (변동성 위)
짧은 콘도르 콜.
긴 전화 알바트 로스.
장기 반 미래 (변동성 하락)
짧은 콘돔 굿 아이언.
긴 창자 철분.
짧은 콘도 다리미.
롱 철분 알바트 로스.
짧은 콘도르.
긴 알바트 로스 풋.
긴 창자가 목을 조른다.
짧은 울타리 (최대 변동성)
긴 나비 전화.
Long Call 합성.
짧은 펜스 (변동성 감소)
긴 나비 껍질 철분.
장기 콜 세미 프로덕션 합성 (변동성 상승)
긴 나비 철분.
롱 콜 세미 - 퓨처스 합성 (변동성 하락)
긴 나비 넣어.
Long 합성물을 넣으십시오.
짧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넣어.
긴 크리스마스 트리를 호출합니다.
장기 선물 선물 합성 (변동성 상승)
짧은 퍼짐 퍼짐 또는 황소 퍼짐 (휘발성 높은쪽으로)
긴 통화 확산 또는 불 확산 (변동성 증가)
Long 준결승 합성 선물 (변동성 하락)
단기 퍼트 스프레드 또는 불 스프레드 (변동성 하락)
긴 통화 스프레드 또는 불 스프레드 (변동성 감소)
단기 반 미래 (변동성 하락)
단기 반 미래 (변동성 위)
긴 호출 condor.
퍼팅 비율 퍼팅.
긴 창자 철 콘도르.
짧은 전화 알바트 로스.
긴 철 콘도르.
짧은 창자 철분 알바트 로스.
짧은 창자가 목을 조른다.
긴 콘도르.
짧은 철분 알바트 로스.
짧은 전화 합성.
긴 펜스 (최대 변동성)
짧은 알바트 로스를 넣으십시오.
단기 전화 세미 - 선물 합성 (변동성 상승)
긴 펜스 (변동성 감소)
짧은 전화 나비.
단기 전화 세미 - 선물 합성 (변동성 하락)
짧은 창자 철 나비.
단기 선물 (semi-futures) 합성 (변동성 상승)
짧은 철 나비.
단기 선물 (semi-futures) 합성 (변동성 하락)
Long 크리스마스 트리를 넣어.
짧은 나비를 넣으십시오.
짧은 합성 합성.
롱 퍼트 또는 곰 퍼짐 (변동성 업)
짧은 전화 크리스마스 트리.
롱 퍼트 또는 곰 퍼짐 (휘발성 하락)
짧은 통화 스프레드 또는 곰 스프레드 (변동성 상승)
장기 반 미래 (변동성 위)
짧은 통화 스프레드 또는 곰 스프레드 (변동성 감소)

상품 옵션 거래가 스톡 옵션과 다른 3 가지 방법.
나는 상품 옵션 거래에 대한 큰 팬이다.
그리고 당신도 그래야합니다.
그러나 자본에서 주식을 제외하려는 경우 고려해야하는 상품 옵션을 거래 할 때 약간의 뉘앙스가 있습니다.
이러한 3 가지 차이점은 이러한 악기를 교환하는 방법을 잠재적으로 바꿀 수 있으므로 이해해야 할 가장 중요한 개념입니다.
두 방향에 공포가 있습니다.
옵션에 대해 배울 점이 하나 있다면 각 계약의 내재 변동성이 달라집니다. 변동성 왜곡을 살펴봄으로써 다양한 파업에 대한 내재 변동성을 시각화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Spy June 옵션의 변동성 왜곡을 보여주는 LiveVol 사진입니다.
우리가 파업으로 갈수록 각 계약에 내포 된 변동성이 높아진다는 것을 주목하십시오. 이는 옵션 트레이더가 "테일 리스크 (tail-risk)"보호 비용을 기꺼이 지불하고 있기 때문에 주식의 대부분의 헤 저 (hedger)는 단점을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GLD의 변동성 왜곡과 비교 6 월 옵션 :
"왜곡"대신 "미소"가 있습니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있는거야?
그것은 위험에 대한 인식으로 귀착됩니다. 주식 투자자들은 주식에 대한 단점을 두려워합니다. 그러나 금, 석유, 콩 및 통화와 같은 상품에서 위험에 대한 인식은 양방향입니다.
꼬리 위험이 양쪽에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석유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매우 짧은 시간 안에 석유가 20 % 가량의 상승을 보게되면 다양한 자산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서 hedger와 투기꾼이 상품 옵션으로 나오면, 그들은 어느 방향 으로든 강한 움직임을 두려워합니다.
이는 상품 옵션 거래에서 사용되는 전략 세트를 변경합니다. 철 콘도가 더욱 매력적으로 변하고 극한 움직임 이후 비율 매출도 바뀝니다.
상품에 따라 위험이 달라집니다.
단일 주식은 업 그레 이드, 다운 그레이드, 수입, FDA 이벤트, 내부자 매도, 업데이트 보류, 제도적 재조정, 시장 간 상관 관계, 동일 점포 판매에 의해 추진 될 수 있습니다. 그 목록은 계속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이 높아지면 잠재적 인 보상이 더 많이 생기며, 보수적 인 지수를 얻고 자하는 사람이나 지수 선물은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상품 옵션을 사용하면 움직임을 유발하는 위험이 주식을 움직이는 위험과는 상당히 다릅니다. 그것은 중앙 은행의 공급 보고서 또는 금리 변화에 근거 할 수 있습니다.
위험이 다르므로 다양한 위험으로부터 거래를 다양화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최고의 거래를 찾을 때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상품 옵션 거래자는 다른 품종입니다.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위험에 대한 인식으로 이어집니다.
왜 위험 양방향입니까?
왜냐하면 상품 시장의 동기는 주식과 완전히 다릅니다.
조 농부는 콩을 팔아야합니다. Spacely Sprocket 회사는 유로화 위험을 헤지 할 필요가 있습니다. ZeroHedge는 조작기를 퇴치하기 위해은을 더 사야합니다.
주식과 대비되는 것은 인구의 95 %가 투자라는 핵심 용어입니다. 그들은 회사에서 주식을 사려고합니다.
금과 석유와 대조 : 현금 흐름은 없습니다. 구조적 관점에서 볼 때 이들은 '투자'가 아닙니다.
이 시장의 요구가 다르므로이 시장의 요구가 다릅니다.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나는 여름 개월로 향하고있는 두 가지 가능성을 봅니다. 이벤트 기반 리스크 (유로존 / 중국)가 회복되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첫 번째 시나리오를 얻는다면, 상관 관계가 주식들 사이에서 올라가고 다시 매크로 게임이 될 것입니다. 두 번째가 나타나면 주식의 여름 변동성과 유동성이 줄어들 것입니다.
어느 쪽이든, 상품 옵션 거래는 앞으로 몇 개월 동안 내 무역 창고로 확실히 돌아옵니다.
이번 목요일 무료 교육.
이 시장 랠리에서 옵션 수입 이익을 얻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까?
Market Rally에서 Simple Income Trading 수익을 얻으려는 사람들을 위해 무료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상품 옵션 전략
미래의 무역 전략 & amp; 옵션 거래 전략.
*이 웹 페이지에 포함 된 정보는 신뢰할 수있는 출처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콘텐츠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공통 옵션 트레이딩 전략.
Bull Call Spread.
황소 통화 스프레드는 옵션 변동성이 높은 프리미엄 기간 동안 높은 가격을 기대할 때 사용되는 상품 옵션 거래 전략입니다. 보급 옵션은 통화 옵션을 구입하고 통화 옵션을 통화에서 더 멀리 판매 또는 양도하는 것입니다. 선물 시장이 상승하면 구매 옵션의 프리미엄은 부여 된 옵션보다 높게 평가됩니다. 옵션 & gt; & gt;
최대 잠재 수익은 파업 가격에서 거래 비용을 차감 한 금액입니다. 최대 손실 가능성은 스프레드의 총 비용입니다. 예를 들어 12 월 4 일 옥수수 콜을 1,500 달러에 구입하고 12 월 옥수수 콜을 460 달러에 500 달러에주는 것이 그 예이다. 순 프리미엄 비용은 $ 1000 + 거래 비용 ($ 100) = 스프레드 당 $ 1100 총 비용입니다. 만료시 스프레드의 가능한 최대 값은 60 센트 또는 $ 3000- $ 1100 비용 = $ 1900의 잠재력입니다.
곰은 퍼진다.
곰 퍼트 스프레드는 황소 통화 스프레드처럼 사용되지만 가격이 낮을 것으로 예상되므로 통화 대신 풋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12 월 옥수수 옥수수 밭을 4.60 달러에 구입하고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위험과 수익 잠재력은이 예에서 동일합니다.
걸음 걸이는 큰 가격 이동을 위 또는 아래로 이용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때로는 예상 가격 이동은 어떤 식 으로든 옆으로 큰 방법으로 이루어집니다. 이 전략은 풋과 콜을 똑같은 가격으로 (가급적이면 돈으로) 사는 것입니다. 12 월 옥수수 선물 가격이 $ 4 일 때 12 월 옥수수 콜을 사거나 12 월 옥수수 옥수수를 사는 것이 그 예이다. 이 전략의 기대는 콜이나 풋의 프리미엄이 비용을 상쇄하고 이익을 창출 할만큼 충분히 증가하는 것입니다.
strangdle은 큰 가격 변동을 이용하기 위해 사용되지만, straddle처럼 가격이 올랐다. 예를 들어 12 월 옥수수 가격을 4.10 달러에 매입하고 12 월 옥수수 선물 가격이 $ 4 일 때 옥수수 옥수수 가격을 3.90 달러로 매입하는 것이 그 예이다.
일반적인 선물 거래 전략.
선물 스프레드에는 많은 종류가 있지만 투자자는 가격 스프레드의 축소 또는 다른 선물 계약의 가격 스프레드의 확대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동일한 선물 시장 거래 전략을 좁히는 예가 7 월의 옥수수 가격이 오를 것으로 예상되어 12 월 옥수수 가격이 오를 것으로 예상되지만 새로운 작물 가격 (12 월)은 거대한 수확. 위치가 시작될 때 스프레드가 18 센트이고 10 센트로 좁혀 오프셋 된 것으로 가정합시다. 이 예에서 투자자는 선물 스프레드 당 8 센트를 벌었 다. 선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gt; & gt;
스프레드는 다른 선물 시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가 천연 가스 수요가 난방유를 희생시키면서 증가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투자자는 12 월의 천연 가스를 오랫동안 보내고 두 시장 간 가격 스프레드가 확대 될 것을 예상하면서 짧은 12 월 난방유 가격을 낼 수있다. 자세히 알아 보려면 선물 스프레드 거래를 방문하십시오.
일반적인 미래 및 옵션 주문 티켓 유형.
시장 질서.
시장 질서가 가장 자주 사용되는 순서입니다. 위치를 열거 나 닫는 것에 대한 결정을 내린 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고객이 위치에 오르려고하는 시장을 쫓지 않아도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시장 질서는 주문이 거래 구덩이에 도달 할 때 얻을 수있는 최선의 가격으로 실행됩니다. 입찰 / 문의 및 미끄러짐이 극단적 일 수 있으므로 얇은 시장에주의하십시오.
제한 명령.
제한 주문은 지정된 가격으로 구매 또는 판매하는 주문입니다. 판매 할 제한 주문은 시장보다 높게 책정되는 반면 구매할 제한 주문은 시장 아래 배치됩니다. 시장이 제한 주문을 실행하기에 충분히 높거나 낮을 수는 없기 때문에 제한 주문을 사용하면 고객이 시장에서 빠져 나올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시장은 채우기를 얻으려면 고객의 제한 가격을 통해 거래해야합니다.)
만진다면 시장 (MIT)
MIT 명령은 정크 주문과 반대입니다. 구매 MIT 주문은 시장 아래 배치되고 매도 MIT 주문은 시장 위에 배치됩니다. MIT 명령은 일반적으로 시장에 진입하거나 거래를 시작하는 데 사용됩니다. MIT 주문은 특정 가격이 주문에 적용된다는 점에서 제한 주문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MIT 주문은 한도가 만되거나 통과 될 때 시장 질서가됩니다. 실행은 원래 지정된 가격 이상일 수 있습니다. 시장이 MIT 지정 가격에 미달하는 경우 MIT 주문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정지 명령은 세 가지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1. 길거나 짧은 위치에서의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2. 기존의 길거나 짧은 위치에서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3. 새로운 길거나 짧은 위치를 시작하십시오.
매수 정지 명령은 시장 위에 놓이고 매도 정지 명령은 시장 아래에 놓입니다. 정지 가격을 만지면 주문이 시장 질서처럼 취급되며 가능한 최상의 가격으로 채워집니다. 정지는 귀하의 가격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휘발성 시장은 주문을 채우기 위해 다른 거래가 발생하기 전에 정지 가격을 통해 잘 거래 될 수 있습니다.
시장 개방 (MOO)
이것은 고객이 개시 범위 내에서 얻을 수있는 최선의 가격으로 거래 개시 범위에서 실행되기를 원하는 주문입니다. 이러한 주문을 수락하지 않는 일부 교환 업체.
시장 마감 (MOC)
이 가격은 거래가 끝날 때까지 채워지는 주문입니다. 플로어 브로커는 시장이 종결되기까지이 유형의 주문을 최대 15 분 간 거절 할 권리가 있습니다.
채우기 또는 삭제 주문은 즉시 채우기를 원하는 고객이 지정한 가격으로 사용됩니다. 플로어 브로커는 주문을 3 번 입찰하거나 제안하고 즉시 채우기 또는 할 수없는 것을 반환합니다.
하나는 다른 것을 취소합니다 (OCO)
이것은 하나의 주문 티켓에 쓰여진 두 가지 주문의 조합입니다. 이것은 주문의 한면이 채워지면 주문의 나머지면을 취소해야한다고 우리 직원에게 알려줍니다. 두 개의 별도 티켓 대신 하나의 주문에 두 가지 지침을 모두 배치함으로써 고객은 이중 필 가능성을 제거합니다. 이 주문은 모든 교환에서 허용되지 않습니다.
고객은 가격 차액 또는 "스프레드"를 통해 이익을 얻으려고 길고 짧은 위치를 동시에 취하고 자합니다. 두 가격 사이. 동일한 상품의 여러 달간, 관련 상품 간 또는 서로 다른 두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동일 또는 관련 상품 간 스프레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 주문을 시장에 입력하거나 상품 간 가격 차이가 특정 시점 (또는 프리미엄)에 도달 할 때 채우려는 것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예 : Buy 1 May Crude Oil, 8 월 1 일 원유에 8 월 판매량에 80을 더한 것. 이는 8 월 원유가 5 월 원유보다 80 포인트 높을 때 스프레드를 시작하거나 청산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스프레드 오더는 스프레드 브로커로 이동합니다. 자세히 알아 보려면 선물 스프레드 거래를 방문하십시오.
Copyright © 2004-2015 TKFutures Inc. 모든 권리가 보유 됨.
이 상품 선물 및 옵션 사이트에 제공된 정보는 투자에 대한 조언이 아니며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정확성이나 완전성에 대한 보장은 없습니다. 이 정보는 파생 상품 거래를위한 모집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선물과 옵션에 대한 투자는 손실 위험이 크며 어떤 사람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과거 또는 시뮬레이션 된 실적은 향후 결과를 나타내는 것이 아닙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