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March 2018

캐나다에 등록 된 바이너리 옵션


캐나다 이진 옵션 법률 및 규정.


10 월 특별 행사 : HighLow # 1에서 50 유로로 시작하십시오. 규제 된 브로커 : 여기에서 시작하십시오!


캐나다 바이너리 옵션 시장에 대한 많은 특징이 있습니다. 우선, 이 나라는 세계에서 가장 큰 바이너리 옵션 시장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황하는 것은 국가가 업계를 인정하고 규제하는 법을 아직 갖추지 않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중개인이 캐나다에서 운영하는 모든 바이너리 옵션이 법의 범위를 벗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캐나다 시민들은 바이너리 옵션으로 거래 될 예정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분명히 업계에 관한 국내 및 국내 규제 기관의 법률을 위반하기 때문입니다.


즉, 현재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캐나다에서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캐나다인을 받아들이는 모든 브로커가 불법적으로 그렇게하고 있기 때문에 캐나다인은 어떤 브로커에서든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해서는 안됩니다.


캐나다에서 사업을 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이진 중개인을 보았다면 거짓말처럼 멀리 떨어져있어 라.


유럽에서 허가 된 브로커에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바이너리 브로커 또는 웹 사이트를 보게되면 사실이 아니므로 멀리하지 마십시오. 캐나다에서 허가 된 바이너리 브로커에서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설명 된 바와 같이 현재이 브로커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캐나다에 거주하는 경우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서 전혀 거래하지 않아야합니다.


if와 buts 또는 mayb는 없습니다. 캐나다에 거주하고 있다면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해서는 안됩니다.


호주 법률 & # 038; 규정.


캐나다 무역 규정.


사이프러스 거래 규정 및 중개인.


유럽 ​​이진 옵션 법안.


독일 무역 규칙 & # 038; 규정.


스페인의 옵션 거래법.


남아프리카 규정 & # 038; 중개인.


거래 법률 & # 038; 프랑스 지침.


영국 규정 & # 038; 법.


캐나다가 금융 산업을 규제하는 방법.


캐나다에는 지방 재정 당국이 있습니다. 이는 국가의 각 지방 정부가 금융 산업 운영자가 면허를 부여하고 운영자가 지켜야 할 사항을 결정한다는 의미입니다. 아직도, 지방의 어느 누구도 녹색 빛을 거래하는 바이너리 옵션을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무엇보다, 많은 지역의 규제 당국은 불법적 인 바이너리 옵션 사업자가 거주자에게서 멀리 떨어져있는 국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것에 대해 경계심을 갖고 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주정부 규제 당국은 허가받지 않은 규제 당국을 자국 내에서 몰아 내기 위해 노력하기 시작했습니다.


분명히, 잃을 것이없는 무면허 중개인은 힌트를 얻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서로 다른 도메인 이름을 사용하여 돌아 오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의심스러운 서비스 사용에 대해 자신있게 대담한 캐나다인을 만들기 위해 평판 좋은 국가의 규제 요구를 던집니다.


따라서 국가에서 허용하는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이렇게하면 로컬 라이센스가있는 2 진 옵션 브로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업계를 규제하는 법률을 제정 한 국가에서 신뢰할 수있는 거래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많은 잘 통제 된 브로커가 있습니다.


그러나 캐나다 거주자 인 경우 그러한 브로커를 사용할 기회는 거의 없습니다. 지금은 아니고 가까운 미래에는 없습니다. 그것은 자기 존중 중개인이 면허를 제공하지 않거나 산업을 허가하지 않는 영역에서 불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피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이유로 캐나다에서 사업을하고자하는 중개인은 지역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로서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큽니다. 왜냐하면 무면허 및 그늘진 중개인 만이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해 지역 법률을 크게 위반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캐나다의 이진 옵션 합법성.


캐나다는 매우 잘 규제되는 강력한 금융 산업을 가지고 있지만, 아직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문호를 열지 못했습니다. 국가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금융 산업을 매우 열망하고 있습니다. 당시 바이너리 옵션 업계는 규제 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처음에이 나라와 그 주들에는이 산업에 대한 완전한 반대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이너리 옵션 산업과 관련된 불만이 계속해서 쌓이면서 국가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전반적으로 견고하고 부정적인 입장을 취하기 시작했습니다.


국가의 규제 당국이 업계 전체를 금지한다는 심각한 고려조차있다. 대부분의 지방 당국이 제안을지지 할 가능성이 높다. 업계가 당면하고있는 피해를 줄이려면


실제로, 몇몇 중개인은 요주의 인물 명부에 올려졌다. 이 브로커는 주민들이 자신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명확하게 경고되는 많은 지역 규제 당국 웹 사이트에도 올라 있습니다. 즉, 해당 국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시도하는 중개인은 무시 무시한 경고 목록에 올라 가게 될 것입니다.


외국 바이너리 옵션 산업을 여전히 옵션으로 사용하고 있습니까?


캐나다 당국은 금융 업계에 위험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없애는 길을 택한 것으로 보인다. 동시에 업계를 승인하고 규제하려는 욕구를 표명하지 못했기 때문에 평판이 좋은 브로커가 캐나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를 더 이상 받아들이지 않겠다는 의미입니다.


이로 인해 업계는 이제까지보다 더 위험 해졌습니다. 그러한 중개인이 캐나다인에게 기꺼이 봉사 할 수있게 해주는 법적 회색 영역이 이제 사라 졌기 때문입니다. 캐나다인을 구하기에 충분할 정도로 대담한 중개인은 지방 당국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올리거나 금지당하는 사기 중개인입니다.


그리고 다른 나라의 규제가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조차도 거짓말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의심 할 여지가없는 캐나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의 신뢰를 얻기 위해 평판이 좋은 브로커의 사이트를 복제하는 중개인도 있습니다.


문제는, 바이너리 옵션으로 거래하기를 원하는 대담한 캐나다인조차도 그들을 기다리는 데 많은 위험이 있다는 것입니다. 평판이 좋은 브로커를 찾는 것은 순간적으로 가능한 옵션이 아닙니다.


과거에는 미국 규제만으로도 보호 무역 주의적 이었기 때문에 미국 중개인 만이 약간의 문제가있었습니다. 그 나라의 법률은 또한이 거래 형태가 정확히 어떻게 이루어져야 하는지를 명시하고 있으며, 이것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 세계의 다른 방식과는 매우 다르다.


캐나다 상인을위한 지금은 무엇입니까?


이것이 캐나다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더를 꿈꾸는 길의 끝인가요? 캐나다 시민권 자라면 바이너리 옵션으로 거래하는 것이 안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사물의 모양에서, 나라의 규제 당국은이 산업이 국경 내에 존재하게 할 의도가 없습니다.


처음에는 그 국가가 한 번에 시장을 개방 할 것이라는 희망을 갖고 있던 브로커조차도 자신들의 시장에 희망을 걸었다. 업계를 규제하는 방법을 논의하는 대신, 국가는 합법적 인 방법을 단호하게 종결시킬 방법을 모색 중입니다. 이는 중개인과 상인 모두에게 나쁜 소식입니다.


그래서, 지금 상황이 서서, 더 이상 캐나다 내에서 바이너리 옵션으로 거래하는 것은 안전하지 않습니다. 현재 모든 회사가 캐나다 시민들에게 바이너리 옵션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캐나다인과 교환하는 경우, 본질적으로 캐나다에서 불법적으로 영업하는 회사에서이를 수행합니다.


그래서 일을 재개하십시오 : 캐나다 시민이고 캐나다에 거주하고 있다면,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서 바이너리 옵션을 교환해서는 안됩니다. 이 모든 이진 중개인은 캐나다에서 불법입니다.


최신 바이너리 옵션 기사 및 안내서.


남아 프리카 공화국의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법률 및 규정에 대한 포괄적 인 안내서. 남아공 상인을 받아들이고이 나라의 상인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개인을 찾으십시오.


프랑스의 바이너리 옵션 법에 대한 전체 가이드. 브로커가 법적으로 프랑스 시민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바이너리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많은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이 사이 프러스에서 규제되고 허가되었습니다. 이것이 왜 그렇게 중요한지 알아보고 키프로스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이 안전한지 알아보십시오.


캐나다의 바이너리 옵션 & # 8211; 최고의 Canadian Binary Brokers를 찾으십시오.


지난 몇 년 동안 바이너리 옵션 거래가 캐나다에 본사를 둔 소매상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캐나다는이 나라에서 이진 옵션 거래를 규제하는 규제 체제를 개발하지 않은 소수의 주요 국가 중 하나입니다. 규제를받지 않는 거래 환경의 결과로 많은 소매업 종사자들은 종종 자신의 고객을 양털로 치켜 드는 파렴치한 이진 중개인에게 먹이가된다. 그 결과, 지난 2 년 동안 캐나다 증권 관리자 (CSA)에이 사기 중개인이 제기 한 불만 건수가 업계 전반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한 시점까지 상당히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캐나다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이 규제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캐나다인이 거래하는 것은 불법이 아닙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캐나다에 기반을 둔 거래자들이 제한없이이 고수익 투자를 교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또한 캐나다 기반의 거래자들이 적절한 중개인을 찾는데 더 세심한주의를 기울여 시장 조사를 제대로 수행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래 활동이 캐나다를 받아들이고 다른 관할 지역에서 규제되는 평판 좋은 이진 옵션 브로커에 국한되어있는 한, 거래자는 돈이 브로커에게 안전하다는 사실을 안심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현재 캐나다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자체는 없습니다. 캐나다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로커의 대부분은 해외에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거래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CySEC 규제 브로커 만 사용하도록 강력히 권고합니다.


추천 거래 플랫폼.


최고의 중개인.


상위 이진 옵션 브로커.


규정.


캐나다에서는 금융 산업이 캐나다의 13 개 주 또는 준주 중 하나에서 통과 된 입법 기관에 의해 설립 된 기관에 의해 국내 수준에서 규제됩니다. 대부분의 다른 주요 경제와는 달리 캐나다는 금융 산업 전체를 관장하는 중앙 또는 연방 기관이 없습니다.


캐나다에서 금융 산업을 감독하는 연방 기관의 가장 가까운 사례는 Canadian Securities Administrators (CSA)입니다. CSA는 캐나다의 10 개 주와 3 개 영토 각각의 금융 규제 당국을위한 우산 조직입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알버타 증권위원회 브리티시 컬럼비아 증권위원회 매니토바 증권위원회 뉴 브런 즈윅 금융 및 소비자 서비스위원회 뉴 펀들 랜드 및 래브라도 주 상원 법원 노스 웨스트 준주 증권 사무소 노바 스코샤 증권위원회 누나 부트 증권 사무소 온타리오 증권위원회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 교육감 사무실 증권 퀸즈 (Quebec)의 Autorité des marchés 금융 회사 인 Saskatchewan의 재정 및 소비 자 관청 유콘 테리토리 유학원 장.


CSA의 주요 목표는 캐나다 금융 산업의 원활한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전국의 정책 및 규정을 조정하고 조화시키는 것입니다. CSA는 또한 하나의 주 또는 테리토리의 금융 감독원의 승인을 다른 주에서 등록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여권 시스템"의 개발을 담당했습니다. 그러나이 여권 제도는 모든 주 (州)가이 제도에 참여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EU의 여권 제도만큼 포괄적이지는 않습니다. 캐나다 최대 자본 시장이있는 온타리오주는 온타리오주의 금융 시장 감독에 관한 자체 결정을 내립니다.


그러나 현재의 규제 시스템의 분산 된 성격의 효과에 대한 우려는 금융 시스템을 감독하기위한 국가 기관과 같은보다 효과적인 시스템에 대한 요구를 촉발시켰다. 그러한 시스템은 투자자 보호에보다 일관된 접근 방식을 제공 할 것입니다. 또한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충족시키기 위해 정책 변경 측면에서보다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의 금융 산업이 현재 어떻게 규제되고 있는지에 따라 캐나다는 지금까지 왜 바이너리 옵션의 거래를 규제하는 규제 체제를 마련하지 못했는지 설명하는 데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CSA에 따르면 바이너리 옵션 투자는 투자보다는 도박과 유사하며 유럽과 미국의 금융 감독원이 오랫동안 폐기 한 오래된 견해입니다.


업계가 진화하고 주요 유럽 금융 시장에서 베스트 프랙티스 조사를 받고 있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CSA는 캐나다에서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가 어떻게 적절하게 규제 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하면 더 많은 수익을 국가의 금융 시장에 추가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은 연구를 수행해야합니다. 세금 금고.


캐나다의 입금 방법.


현대 세계 최초의 세계 경제이기 때문에 캐나다는 다양한 지불 방식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VISA, MasterCard, Diners 및 American Express와 같은 주요 신용 / 직불 카드는 미국에서 널리 인정됩니다. 또한 캐나다에서는 페이팔 (Paypal)과 스릴 (Skrill)과 같은 온라인 지불 솔루션이 인기가 있습니다. 은행 계좌 이체는 캐나다의 은행 인프라에도 잘 지원됩니다.


캐나다에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것이 합법적입니까?


캐나다가 이진 거래를 규제하기위한 합법적 인 틀이 없기 때문에 기술적으로 불법이 아닙니다.


아닙니다. 캐나다에서는 이러한 금융 상품 거래에 관한 법률이 없습니다.


캐나다에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려면 브로커에 가입하고 실시간 거래 계좌를 개설해야합니다. 예금 계좌에 예금을 입금하면이 사이트 중 하나에서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업계가 캐나다에서 규제되지 않기 때문에 평판이 좋고 CySEC 규제 브로커 만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중개인은 국제 표준에 따라 운영되며 자금 세탁에 관한 국제법을 준수합니다.


결론.


현재로서는 산업이 캐나다에서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 지 불분명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캐나다 당국은 현재 캐나다에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정통하고 평판이 좋은 중개인을 위해이 분야를 분명하게 남겨놓은 평판이 좋지 않은 중개인을 단단히 묶고 있습니다.


최고 등급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중개인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유용한 기사.


위험 경고.


자본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거래하면 이러한 제품이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관련된 위험을 이해해야합니다.


이진 옵션 캐나다.


캐나다의 이진 옵션 가이드


캐나다의 바이너리 옵션의 적법성.


캐나다에 참여하고자하는 캐나다인은 캐나다에서 합법적 인 이진 옵션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으며, 그렇다면 특정 조건에 대해 알고 있어야합니다.


2017 년 9 월 28 일 현재 CSA (Canadian Securities Administrators)는 옵션 만료일이 30 일 미만인 바이너리 옵션의 광고, 제공, 판매 또는 거래에 대한 완전한 금지를 발표했습니다.


짧은 역사.


이전에는 많은 해외 ​​(캐나다를 제외한 모든 국가를 의미 함)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이 키프로스 또는 일본과 같이 꽤 평판이 좋은 관할 지역에서 규제를 받아 캐나다에서 캐나다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했지만 2015-2016 년에 대부분 중단되었습니다.


또한, 회사는 규제를받습니다. & # 8221; (그리고 우리는 그 용어를 느슨하게 사용합니다) 벨리즈, 영국령 버진 제도, 세인트 빈센트 & amp; Grenadines 등은 캐나다인들에게도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캐나다 시장을 주로 캐나다 신용 카드 지불 블록을 통해 처리하고 운영 국가에 대한 규제 관심을 통해 대부분 중단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금지.


2017 년 9 월 현재, CSA는 30 일 미만 만료시 바이너리 옵션을 완전히 금지했습니다. 이 날짜 현재 중개인이 캐나다 고객을 모집하는 것은 가능한 사기 또는 최소한 암시장 운영자를 대상으로해야합니다.


캐나다 당국.


캐나다는 현재 10 개 주와 3 개 영토의 증권 감독 기관이 구성한 CSA (Canadian Securities Administrators) 대행사를두고 있습니다. CSA는 전국적으로 운영중인 다양한 자본 시장을 간소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우산 조직입니다.


어떤 브로커를 사용할 것인가?


중개인을 조사 할 때 상인은 신뢰할 수 있고 평판이 좋으며 공정한 거래 관행을 적용해야합니다. 다행히도 저희 웹 사이트에 등록 된 모든 회사는 캐나다 자체가 아닌 라이센스를 취득하고 규제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페이지에서 캐나다 시민을위한 추천 브로커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지역에 따른 이진 옵션 법률.


각기 다른 주마다 자체적 인 금융 규제가 있기 때문에 각 주마다 지방의 이진 옵션 합법성에 대한 문제를 탐구합니다.


우리 가이드.


지방 가이드.


카테고리.


우리의 메일 링리스트에 가입하세요.


만기가 30 일 미만인 바이너리 옵션은 현재 캐나다의 BANNED 금융 상품입니다. 캐나다에서 이진 옵션을 거래하지 마십시오.


뉴스 및 이벤트.


즉시 출시.


CSA 투자자 경고 : 미등록 바이너리 옵션 플랫폼은 캐나다인을 대상으로합니다.


위니펙 - CSA (Canadian Securities Administrators)는 투자자가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투자를 고려할 때주의해야한다고 경고했습니다. CSA는 캐나다인을 모집하고있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을 홍보하는 여러 웹 사이트를 알게되었습니다. 이들 웹 사이트 중 상당수는 캐나다 증권 감독 당국이 바이너리 옵션을 감독하는 것에 대해 진실하지 못하거나 오도 된 진술을함으로써 투자자를 유혹하려고합니다.


이진 옵션은 본질적으로 특정 기본 자산이 제한된 시간 내에 어떻게 수행 될지에 대한 "베팅 (bets)"입니다. 캐나다 연락처 정보에도 불구하고 많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은 키프로스, 벨리즈, 세이셸 등의 국가에서 해외로 발신되어 왔으며 이러한 플랫폼을 관리하는 회사는 캐나다에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해 등록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온라인 또는 직접 투자 서비스 또는 제품 제공은 규제 활동입니다. 캐나다 이외 지역에서 영업하는 해외 기업에 대한 투자는 위험 할 수 있으며 투자 사기의 흔한 붉은 깃발입니다. 역외 투자자가 돈을 회수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현재 캐나다인을 요구하는 미등록 거래 플랫폼 :


이것은 완전한 목록은 아닙니다. CSA는 모든 투자자가 등록 된 국가를 방문하여 캐나다인에게 바이너리 옵션을 제공하는 사람이나 회사의 등록을 확인하도록 권장합니다. 이러한 또는 다른 역외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에 투자 한 사람은 해당 지역 증권 감독 기관에 문의해야합니다.


3 월은 사기 방지의 달입니다. 매월 투자자들은 CSA_News의 트윗을 따라 스마트 투자자 및 사기 예방에 관한 유용한 팁과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캐나다 주 및 준주의 증권 감독관 회의 인 CSA는 캐나다 자본 시장에 대한 규제를 조정하고 조율합니다.


알버타 증권위원회.


온타리오 증권위원회.


자동 실행 & eacute; des march & eacute; s 금융가들.


브리티시 컬럼비아 증권위원회.


매니토바 증권위원회.


금융 및 소비자 서비스.


Commission, New Brunswick.


노바 스코샤 증권위원회.


PEI 증권 사무소.


법무 장관 사무실.


증권 감독원.


뉴 펀들 랜드와 래브라도.


유콘 교육감 사무소.


누나 부트 증권 사무소.


재무 및 소비자 문제.


서스 캐처 원의 권한.


Backgrounder : 이진 옵션.


이진 옵션은 기본 자산이 제한된 시간 내에 어떻게 수행 될 것인가에 대한 "전부 또는 일부"베팅과 같습니다. 투자자들은 시장의 분별 변동을 예측하기 위해 최소 60 초의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노련한 투자자에게조차도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투자가 매우 위험합니다.


이진 옵션은 변동성이 크고 신속하게 손실 또는 손실을 발생시킬 수 있으며 종종 통화 시장에서 거래되기 때문에 많은 투자자에게 높은 수준의 위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바이너리 옵션을 교환 할 수있는 여러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투자가 위험 부담이 없거나 잃어버린 내기에 대해 투자자에게 상환 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주장은 사실 본질적으로 너무 훌륭합니다. 모든 투자에는 어느 정도의 위험이 따르며 대부분의 사이트 면책 조항에는 투자자가 전체 투자를 잃을 수 있음을 명확히 명시해야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용이하게하는 웹 사이트는 투자자를 잠재적 인 사기에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가격과 지불금을 조정하기 위해 거래 소프트웨어를 조작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거래가 할당 된 기간 동안 "우승"하는 경우 거래가 손실 될 때까지 옵션의 기간을 임의로 연장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온라인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은 사용자의 계좌에 크레딧을 제공하거나 사용자의 돈을 수락 한 후 자금을 상환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 계좌에 돈을 입금하려는 고객은 나중에 플랫폼의 "중개인"이 추가 자금을 추가하도록 권장합니다. 이러한 고객이 나중에 나중에 자신의 보증금이나 약속 한 금액을 인출하려고 시도하면 "중개인"은 인출 요청을 취소하거나, 계좌에 크레딧을 거부하거나, 고객의 전화 통화 및 통화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