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7 March 2018

색상 변환 전략 ghostscript


색 변환 전략 ghostscript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PDF를 그레이 스케일로 변환하는 방법.
PDF로 문서를 컬러로 스캔했는데 다시 스캔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 PDF 문서를 그레이 스케일로 변환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다른 정보를 잃지 않는 것이 좋음).
doPDF, pdfsam 및 Neevia 온라인 변환기의 일반적인 도구 세트는 여기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PDF로 인쇄하고 그레이 스케일 색상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doPDF에는 해당 옵션이 없습니다.
Windows를 사용하고 있지만 모든 OS에 대한 솔루션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GhostScript를 사용하면 (그리고 Windows 사용자는 cygwin을 통해 gs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source. pdf가 grayscale. pdf로 변환되고 GhostScript 쉘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sOutputFile = 옵션 대신 - o 옵션이 사용됨).
Imagemagick의 직업처럼 들립니다. Windows 및 Linux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명령 행에서 트릭을해야한다.
그냥 PDFCreator를 설치하십시오. 작은 크기로 Windows에 PDF 프린터를 추가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인쇄 할 때 회색 음영을 선택하기 만하면됩니다.

색 변환 전략 ghostscript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ColorConversionStrategy가 sRGB로 설정된 경우 GhostScript가 이미지를 제거합니다.
우리는 온라인 다운로드에 적합한 더 작은 크기로 다운 샘플링하기를 원하는 많은 인쇄용 PDF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Ghostscript를 다음과 같이 사용하고있다.
문제는 Ghostscript가 하나의 이미지를 변환하지 못하여 결과 PDF를 열 때 Adobe Reader가 파일의 가능한 오류에 대해 경고한다는 것입니다. PDFSETTINGS 매개 변수를 / print로 변경하면 출력물은 작동하지만 파일 크기는 줄어들지 않습니다.
ps2pdf에 대한 도움말 파일을 읽었으며 중요한 매개 변수 인 ColorConversionStrategy를 발견했습니다. ColorConversionStrategy를 sRGB로 설정하면 이미지가 제거되고 / Print 설정의 기본값 인 UseDeviceIndependentColor로 설정 되어도 이미지는 그대로 유지되지만 파일 크기는 줄어들지 않습니다.
이미지는 투명하므로 하나의 요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누구든지 아이디어가있어?
먼저 Ghostscript를 v8.71 인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PDF 처리와 관련된 많은 문제가 8.64 (이후 사용하는 것으로 보임) 이후로 수정되었습니다.
둘째, 명령 줄에서 - dPDFSETTINGS = / screen을 사용하면 암시 적으로 다음과 같이 설정됩니다.
그러나 - dPDFSETTINGS = / printer는 암시 적으로 다음을 사용합니다.
-dColorConversionStrategy = / UseDeviceIndependentColor뿐만 아니라.
주요 목표가 이미지 크기를 줄이는 것이라면 다음을 시도하십시오.
/ screen을 계속 사용합니다 (따라서 - dColorImageResolution = 72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두 개의 - c 매개 변수는 다른 두 개의 묵시적 / 화면 설정보다 우선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의 문제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색 변환 전략 ghostscript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고스트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한 페이지 뒤의 색상 변환 오류.
Ghostscript 9.07을 사용하여 배치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PDF 파일을 색상에서 회색으로 변환합니다. 스크립트가 작동하고 첫 페이지에만 색상에서 회색으로 변환됩니다. 시도한 모든 PDF (12 PDF)에서 전환 전략은 첫 페이지 이후에 색상을 변경하지 않고 되돌립니다.
참고 : 관리자로서 Windows 7 PC에서 스크립트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내가 긴 PDF (500+ 페이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 dLastPage 매개 변수가 설정되었습니다.
참고 : 오라클과 포스트 레스 매뉴얼은 성능을보고 싶기 때문에 사용했습니다.
거의 확실하게 '후속'페이지는 메시지에서 알 수 있듯이 DeviceGray로 변환 할 수없는 색상 공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파일을 보지 않고 (예를 들어 실제로 500 + 페이지 파일을 원하지 않음) 어떤 문제를 일으키는 지 말할 수 없습니다. 이것을 보여주는 작은 파일을 만들 수 있다면 그것을 살펴볼 것입니다.
이 메시지는 오류가 아니라 경고입니다. 오류로 인해 작업이 중단됩니다.
Ghostscript의 다음 릴리스에서 새로운 색상 관리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나에게이 파일은 현재 코드를 사용하든 릴리스 9.07을 사용하든 관계없이 첫 페이지에 경고를 표시합니다. 색상 공간의 문제는 페이지 내용에서 늦게 발생하기 때문에 이전의 모든 내용은 실제로 회색으로 변환되지만 이후 내용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PDF 파일에 / Separation / All 색상 공간을 사용하여 페이지에 '프린터 마크'를 그리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현재 코드는 / Separation 색상 공간을 변환 할 수 없으며 색상 공간을 보존 할 수 없으므로 '색상을 변경하지 않음'으로 되돌립니다. 프린터 표시가 페이지의 마지막 항목이기 때문에 / All은 모든 판을 표시하므로 검은 색으로 보이기 때문에 페이지 전체가 변환 된 것처럼 보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파일을 3 개의 개별 페이지로 나누면 3 개의 개별 '올바른'페이지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각각이 부분적으로 변환되어 / Separation / All에 여전히 프린터 표시가 포함됩니다.
Ghostscript Git 저장소의 현재 코드는 새 CMS 스키마를 사용하도록 설정되어있을 때 경고없이이 파일을 변환하고 다중 페이지 파일을 표면 상 정확하게 처리하지만이 코드는 아직 불완전합니다. GS 9.08과 함께 릴리스되어야합니다.
Ghostscript 9.06에서도 같은 문제가있었습니다. pdftops - level3sep를 사용하여 문서를 Ghostscript로 전달하기 전에 CMYK 색상으로 변환하면 해결됩니다. bash의 예 :

색 변환 전략 ghostscript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고스트 스크립트 옵션 / 스위치는 어디에 문서화되어 있습니까?
나는 Ghostscript 옵션이 있다는 것을 안다. 예를 들어 - dPDFSETTINGS = / screen - 어디에서 문서화되어 있는가? 화면에서 appart 할 수있는 다른 옵션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또한, - dMaxSubsetPct = 100 - 그것은 무엇을합니까?
나는 남자 gs를 열고, PDFSET을 검색하고, "Pattern not found"를 얻는다. 검색 엔진에 입력하면 개인 웹 페이지가 무수히 많으며 문서가 누락되지 않습니다.
누구든지 링크를 도울 수 있습니까?
편집 : 또한 관련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
. 지정된 장치에 대해 지원되는 옵션 목록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Ghostscript 개요 페이지에서 Ps2pdf. htm 페이지에서 dPDFSETTINGS에 대해 설명합니다.
"증류기 매개 변수"를 사전 정의 된 네 가지 설정 중 하나에 미리 설정합니다.
/ screen은 Acrobat Distiller의 "Screen Optimized"설정과 비슷한 저해상도 출력을 선택합니다. / eBook은 Acrobat Distiller "eBook"설정과 비슷한 중간 해상도 출력을 선택합니다. / printer는 Acrobat Distiller의 "Print Optimized"설정과 유사한 출력을 선택합니다. / prepress는 Acrobat Distiller의 "Prepress Optimized"설정과 유사한 출력을 선택합니다. / default는 더 큰 출력 파일을 희생시키면서 다양한 용도에 유용하도록 의도 된 출력을 선택합니다.
동일한 페이지에서 MaxSubsetPct는 Acrobat SDK에 포함 된 DistillerParameters 문서에 정의 된 "Acrobat Distiller 5 매개 변수"라는 인식 된 테이블에만 표시되며 해당 SDK에 대한 링크입니다.
대형 SDK를 다운로드하는 대신 Adobe 사이트에서 "Distiller Parameters"를 검색하여 88 페이지의 MaxSubsetPct에 대해 설명하는 Adobe PDF Creation Settings를 발견했습니다.
지원 대상 : 모든 응용 프로그램.
UI 이름 : 사용 된 문자의 백분율이 value보다 작 으면 부분 집합 임베디드 글꼴 : value %
전체 글꼴이 하위 집합 대신 포함되기 전에 사용할 수있는 글꼴의 글리프 최대 비율입니다. 허용 범위는 1 ~ 100입니다.
Distiller는 SubsetFonts가 true 인 경우에만이 값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값 30은 글리프의 30 % 이상을 사용하는 경우 글꼴이 전체 (부분 집합 아님)로 포함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00의 값은 (글리프를 100 % 이상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사용 된 글리프의 수와 관계없이 모든 글꼴이 부분 집합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dPDFSETTINGS =에 의해 지원되는 모든 옵션 목록을 얻으려면. , 당신은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
이 결과가 나타납니다.
다음 Ghostscript 명령을 실행하여 - dPDFSETTINGS = / screen 매개 변수의 세부 설정을 쿼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Ghostscript의 내부. distillersettings 딕셔너리를 쿼리합니다. 이 딕셔너리는 / screen이라는 이름의 키를 가지고 있으며 그 값은 또 다른 사전입니다. 출력은 다음과 같아야합니다 (정확한 Ghostscript 버전에 따라 약간 다를 수 있음).
다른 모든 매개 변수 (예 : dPDFSETTINGS =)에 대해 수행 할 수있는 것과 동일합니다. 가져가도 돼:
이 모든 세부 설정을 비교하는 것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또한 Ps2pdf. htm에 대한 문서를 동시에 참조하십시오).
신규 사용자에게 적합한 문서입니다.
나는 다음과 같은 것을 발견했다.
"화면 최적화" "eBook" "인쇄 최적화" "프리 프레스 최적화"
Acrobat 'Adobe PDF로 저장'프린터 대화 상자 :
"인쇄 품질" "고품질 인쇄" "최소 파일 크기" "표준"
고품질 인쇄물 제작을위한 PDF 파일을 만듭니다 (예 : 디지털 인쇄용 또는 이미지 세터 또는 플레이트 세터와의 색상 분리 용). 그러나 PDF / X 호환 파일은 만들지 않습니다. 이 경우 콘텐츠의 품질이 최고의 고려 사항입니다. 상용 프린터 또는 인쇄 서비스 공급자가 문서를 올바르게 인쇄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PDF 파일에 유지하는 것이 그 목적입니다. 이 옵션 세트는 PDF 1.4를 사용하고 색상을 CMYK로 변환하며 컬러 및 회색 명암 이미지를 300ppi로, 흑백 이미지를 1200ppi로 다운 샘플링합니다. 모든 글꼴의 하위 집합을 포함하고 투명성을 유지합니다 (투명성이 가능한 파일 형식의 경우).
고품질 인쇄.
데스크탑 프린터 및 교정 장치에 고품질 인쇄를위한 PDF를 작성합니다. 이 사전 설정은 PDF 1.4를 사용하고 컬러 및 회색 명암 이미지를 300ppi로, 흑백 이미지를 1200ppi로 다운 샘플링합니다. 또한 모든 글꼴의 하위 집합을 포함하고 색상을 변경하지 않고 투명성을 평준화하지 않습니다 (투명성이 가능한 파일 유형의 경우).
가장 작은 파일 크기.
웹이나 인트라넷에 표시하거나 시스템을 통해 배포하기위한 PDF 파일을 만듭니다. 이 옵션 세트는 압축, 다운 샘플링 및 상대적으로 낮은 이미지 해상도를 사용합니다. 모든 색상을 sRGB로 변환하며 (Adobe Acrobat Distiller 기반 변환의 경우) 글꼴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또한 바이트 제공을 위해 파일을 최적화합니다.
데스크탑 프린터 또는 디지털 복사기로 인쇄하거나, CD로 발행하거나, 발행 증명으로 클라이언트에 보낼 PDF 파일을 작성합니다. 이 옵션 세트는 압축 및 다운 샘플링을 사용하여 파일 크기를 줄입니다. 그러나 파일에 사용 된 모든 (허용 된) 글꼴의 하위 집합을 포함하고 모든 색상을 sRGB로 변환하며 중간 해상도로 인쇄합니다. Windows 글꼴 하위 집합은 기본적으로 포함되지 않습니다.
ps2pdf PDFSETTINGS와의 정확한 상관 관계는 없지만 적어도 미리 설정된 특성의 차이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